연민정 왔다 장보리 단체 사진에 늦은 이유는? 오창석 인스타그램, 이유리, 연민정 누구? 연민정 엄마, 연민정 셀카, 이유리 나이? 이유리 남편 누구?

배우 오창석이 MBC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 단체 사진을 공개했는데, 두 장의 사진이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연작으로 재미난 사진에 지난 회 결방으로 아쉬워하는 시청자들이 웃음을 지었습니다.

 

오창석은 2014년 9월 28일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왔다 장보리', 일주일 후 찾아갑니다. 한 주 마무리 잘하세요" 라며 백호민 PD를 비롯해 배우 오연서, 이유리, 김지훈, 한진희, 우희진, 최대철, 한승연, 김지영 등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오창석이 공개한 사진에는 종영을 앞둔 '왔다! 장보리'의 스타들이 함께 단체사진을 찍는 모습이 담겨 있었는데, 최고의 인기 드라마인만큼 배우들의 표정도 무척 밝아 보였습니다.

 

근데 주연 여배우 이유리가 분한 연민정이 처음에는 없었다고 합니다. 이게 왠 일일까요? 그러나 두 번째 공개한 사진에서 이유리가 단체 사진을 찍기 위해 서둘러 다가오는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이에 오창석은 "연민정. 엄청 떴다고 이렇게 늦게 오다니 JC가 용서하지않겠어"라고 재치 있는 글을 덧붙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유리 나이에 대해서도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데, 이유리는 1980년 1월28일생으로 올해 35세(만34세)입니다. 아래 연민정 셀카 모음입니다. 이렇게 셀카가 많은 캐릭터도 첨이네요 ^^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