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김남주,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박초롱, 오하영 중국 상하이의 별 콘서트 참석 출국, Apink 공식 팬카페 10만 돌파 기념 영상 보기

걸그룹 에이핑크가 2014년 9월 30일 오후 상해에서 열리는 ‘중국 상하이의 별’ 콘서트 참석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습니다.

 

중국 상하이의 별 콘서트에는 김남주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박초롱 오하영으로 구성된 걸그룹 에이핑크를 포함하여, 이민우(M), 신혜성, 전진, 중국 가수들이 참여합니다.

 

 


에이핑크 박초롱 깜찍 발랄 패션 셀카

 

에이핑크의 박초롱이 외모만큼이나 깜찍한 패션으로 남성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습니다. 깜찍 발랄한 셀카가 아주 귀엽네요.

 

9월 30일 오후 걸그룹 에이핑크 멤버 박초롱은 에이핑크 공식 트위터에 “[초롱] 중국! 잘 다녀오겠습니다아!”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박초롱이 공개한 사진은 중국 상하이의 별 콘서트에 참석하기 전 사진인 것으로 보이며,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초롱이 베이지톤 카디건과 꽃무늬가 박혀있는 원피스를 매치, 깜찍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특히 박초롱은 카메라를 향해 입술을 살짝 내밀고 귀여운 표정을 지어보이고 있어 사진을 접한 남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현재 박초롱은 tvN 금토드라마 ‘아홉수 소년’에서 한수아 역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습니다. 아래는 같은 날 공개된 Apink 공식 팬카페 10만 돌파 기념 영상입니다.

 

 Apink 공식 팬카페 10만 돌파 기념 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