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타임 드디어 덱스터 시즌8 첫 번째 공식 트레일러 공개 및 데브라 중심의 스핀 오프 제작 가능성 시사!

자, 일단 헷갈릴 수 있으니 용어 정리부터 시작하자면, '티저 트레일러(teaser trailer)'란 호기심 유발용으로 드라마 장면을 아주 조금만 보여주거나, 아니면 전혀 보여주지 않고 이미지나 텍스트와 사운드 위주로 제작하는 홍보 동영상을 말하고, '스니크 프리뷰(sneak preview)'란 실제 촬영분으로 제작을 하되, 어느 한 부분만을 떼어서 살짝 맛보기로 보여주는 방식을 일컫는 게 통상적이다.

 

 

 

 

지난 2013년 1월 12일 '덱스터' 시즌8의 방송일을 시즌8을 기존의 가을 시즌이 아닌 여름 시즌으로 옮겨 6월 30일에 방영한다는 계획을 확정지은 이후, 2편의 티저 트레일러와, 한 편의 스니크 프리뷰 영상, 거기에 쇼타임의 차세대 기대작인 '레이 도노반'의 영상과 섞어서 만든 '매쉬업 프로모션 트레일러'까지 총 네 편의 홍보 영상을 선보였던 '덱스터' 시즌8이 드디어 첫 번째 공식 트레일러 영상을 선보였다.

 

"목표를 찾아서, 다가간 다음, 죽인다! 그것이 바로 내가 하는 일이다!", "이번 시즌은 완전히 끝장나는 순간이 될 것이다!" 등등, 이번에 공개된 '덱스터' 시즌8의 첫 번째 공식 트레일러 영상은 그간의 티저 영상 및 프리뷰 영상에서 공개되었던 긴장감을 한층 더 증폭시키며 '덱스터'의 시리즈 마지막을 장식할 여덟번째 시즌에 대한 충만한 기대감을 엿볼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덱스터' 시즌8 첫 번째 공식 트레일러 

 

 

또한 이번 '덱스터' 시즌8의 첫 번째 공식 트레일러를 공개하면서 쇼타임의 회장인 데이비드 네빈스는 '할리우드 리포트'와의 인터뷰에서 쇼타임은 덱스터의 여동생인 데보라 중심의 스핀 오프 드라마 제작에 대한 가능성을 시사해서 화제가 되었다.

  

 

"모든 가능성은 열려 있고, 모든 종류의 아이디어가 논의되겠지만, 그러나 아직까지 정해진 바는 없다. 아직 '덱스터'의 마지막 시즌이 종영이 되지 않았고, 지금 현재로서는 이번 '덱스터' 여덟 번째 시즌에 충실해야 하는 시기라고 생각한다. 모든 옵션이 테이블에 올려져 있는 상황이다. 그 어떤 가능성도 완전히 배제하지는 않았다. 하지만 현재 계획된 바는 없다!"

 

2013년 마지막 시즌이 될 '덱스터' 시즌8의 프리미어 에피소드는 미국 시간으로 2013년 6월 30일 방영이 될 예정이며, 곧바로 쇼타임의 차세대 에이스를 노리는 드라마 '레이 도노반'이 '덱스터' 마지막 시즌 프리미어 푸쉬를 받아 데뷔할 예정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