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미 친구 남편과 키스? 고은미 시스루, 고은미 화보, 고은미 남편 누구? 탤런트 박준혁 누구? 박준혁 어머니 송도순 누구? 폭풍의 아들 어떤 드라마? 송도순 아들 박준혁 채자연 부부 사진

2014년 10월 마지막날 MBC 새 아침드라마인 폭풍의 여자 제작발표회가 있었는데, 그 자리에 참석한 배우 고은미와 박준혁이 화제입니다.

 

특히 여주인공 고은미의 시스루 패션도 화제가 많이 됐고, 드라멩서 키스신을 상당히 많이 찍었는데, 고은미가 남자 주인공인 박준혁의 아내 채자연과 절친이라, 따지고 보면 친구 남편과 키스를 하게 됐다는 발언이 재밌는 반응을 얻었다고 하네요.

 

폭풍의 여자 고은미와 박준혁

 

 

 

MBC 새 일일드라마 폭풍의 여자 제작발표회 박준혁, 고은미 화제

 

이날 MBC 새 일일드라마 폭풍의 여자 제작발표회는 새로 이사한 MBC의 신사옥에서 열렸다는데 (아 여기 한 번 가보고 싶은데), 배우 박준혁과 고은미, 정찬, 선우재덕, 현우성 등이 참석했고, 특히 이날 박준혁과 고은미가 인기가 많았다고 하네요.

 

이날 '폭풍의 여자' 제작발표회에서 키스신을 많이 찍었다는 이민수 PD의 발언에, 남자 주인공 박준혁은 자기 아내 채자연 씨와 고은미 씨가 굉장히 절친한 친구라며, 드라마 촬영장에서 집사람의 친구를 만날 지도 몰랐고, 게다가 키스신까지 있을 것이라고 예상 못했다며 웃었다고 합니다.

 

이에 여자 주인공 고은미는 한술 더 떠서, 박준혁 오빠와 키스신이 진짜 많은데, 가족 같은 마음으로 하고 있지만 친구에게 미안한 마음에 친구 SNS에 댓글도 안 달고 연락도 끊었다며, 한 6개월 동안 안 하려고 한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폭풍이 여자 두 주인공, 박준혁과 고은미

 

 

 

고은미 폭풍의 여자 제작발표회 시스루 의상 화제

 

또한 이날 제작발표회장에서 배우 고은미의 시스루 의상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고은미는 이날 등이 훤히 보이는 시스루 의상을 입고 등장해 좌중을 사로잡았다고 합니다. 

 

화제의 의상에 대해 고은미는, 평소에 패션에 관심이 없다고 말하며, 오늘 입은 옷도 스타일리스트가 보름 전부터 보여준 옷인데, 다른 것은 보여주지 않고 이 옷만 입어야 한다고 해서 시키는 대로 입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줬습니다. (고은미 이거 완전 개그 캐릭터네요. 예능감 장난 아닐 것 같네요 ^^)

 

 

 

고은미 박준혁 누구? 고은미 박준혁 폭풍의 여자 어떤 작품? 

 

한편 네티즌들은 이번 폭풍의 여자 제작발표회 이후, 고은미와 박준혁에 대해서 큰 관심을 보였고, 그리고 두 사람이 호흡을 맞추는 키스신이 많은 일일드라마 폭풍의 여자가 어떤 작품인지에 대해서도 관심을 보였습니다. 

 

 

 MBC 새 아침드라마 ‘폭풍의 여자’는 평범한 행복을 꿈꾸던 여자가 어느날 남편에게 배신을 당하고 딸이 학교 폭력의 피해자가 되며 부와 권력이라는 거대한 폭풍에 맞서 싸우기 위해 스스로 폭풍이 되는 과정을 그린 작품으로 다음달인 11월 3일 오전 7시 50분 MBC에서 첫 방송이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고은미 박준혁 주연 폭풍의 여자

 

한편 배우 고은미는 2001년 영화 킬러들의 수다로 데뷔한 배우로,  KBS ‘열아홉 순정’, MBC ‘그래도 좋아’ 등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활발히 활동해왔으며, SBS ‘천만번 사랑해’에서는 도회적인 외모와 눈물연기로 화제가 되기도 했던 배우입니다.

 

 

드라마 ‘나는 전설이다’, QTV ‘여자만세’ 등 예능과 드라마를 넘나들며 능력을 선보이기도 햇는데, 특이하게도 데뷔 초기 티라비라는 그룹으로 가수 활동을 하기도 했다고 하네요.

 

폭풍의 여자 주연 고은미

 


그리고 박준혁은 송도순 아들로 더 유명한데, JTBC 화끈한 가족에서 박준혁은 아내 채자연과 함께 출연해서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린 바 있으며, 송도순은 당시 방송에서 둘째 아들은 회사를 다녀서 걱정이 없는데, 첫째 아들 박준혁은 무명시절만 17년의 배우라서 걱정이 된다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송도순이 말한 첫째 아들 박준혁은 송도순의 SBS 공채 5기 탤런트로 데뷔한 배우이며, 1975년생으로 본명은 박형재입니다. 지난 1995년 SBS 탤런트 공채 5기로 낭랑18세, 완벽한 부부, 파트너 등의 TV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아래 관련 사진들 모았어요.

 

박준혁

 

박준혁 채자연 부부

 

송도순, 박준혁, 채자연 화끈한 가족

 

폭풍의 여자 고은미 기대 기대

 

고은미 화보

 

고은미 화보

 

고은미 스타화보

 

고은미 스타화보

 

고은미 도회적이에요

 

고은미 아나운서 삘이 나네요

 

고은미 예뻐요

 

고은미 특히 눈과 입이 예뻐요

 

고은미 미니 원피스가 잘 어울려요

 

고은미

 

고은미  청순형

 

푹 빠져드는 연기력의 배우 고은미 

고은미, 박준혁 폭풍의 여자 기대되신다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