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해 라디오스타 이철민 류승룡 연락안돼 서운, 김원해 누구? 김원해 난타, 김원해 명량, 김원해 아내, 김원해 부인 누구? 김원해 청주 데이트 무엇?

라디오스타에 배우 김원해가 나왔습니다. 어떤 사람은 SNL 코리아의 게임샵 사장님, 어떤 사람은 명량의 배설장군으로, 또 어떤 사람은 타짜 조화백 역으로 기억하곤 하는 바로 그 배우 김원해입니다.

 

이날 라디오스타에서 김원해는 애처가로서 자신이 무명이라 돈을 제대로 벌지 못 했던 과거 자동차 세일즈로 가장 역할을 했던 아내에 대한 사랑, 대학동기 류승룡과의 비화 등에 대해 얘기하며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연극배우, 영화배우 김원해

 

 

배우 김원해 라디오스타 출연 애초가 면모 뽐내

 

2014년 11월 12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해치지 않아요 특집에 악역 전문 배우 김뢰하, 이채영, 김원해, 이철민이 출연했습니다. (ㅋㅋ 해치지 않아요 악역 전문 배우 ㅋㅋㅋ)

 

이날 방소에서 김원해는 아내와 천리안 채팅으로 만난 일화를 소개했는데, 청주 터미널에서 딱 만났는데 첫 만남에서부터 불꽃이 튀었다며, 마누라의 껌딱지라는 별명이, 일 끝나고도 같이 있지만 일할 때도 같이 다녔다며 딱 붙어다닌 껌딱지라고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또한 올해로 결혼한 지 16년인데, 아내가 전업 주부가 된 지는 1년밖에 안됐다며, 그동안 아내가 자동차 세일즈를 하며 가사에 도움을 주었고, 자신이 잘 못 벌때는 실질적인 가장 역할도 했었다며 아내에게 감사하다는 마음을 전해 훈훈함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김원해 아내 천리안 채팅으로 만나

 

 

김원해 류승룡과 난타 초기 멤버, 지금은 류승룡과 연란 안 돼

 

또한 이날 방송에서 김원해는 류승룡과 난타 초기 멤버였다는 사실을 공개했는데, 이에 김구라가 지금도 연락을 하느냐고 물었고, 그러나 김원해는 지금은 류승룡이 워낙 잘 돼서 연락을 못한다고 답을 했습니다.

 

그러자 이철민이 류승룡과 대학 동기인 사실을 밝히며, 학교 다닐 때는 사귄다는 소문이 있을 정도로 붙어 다녔는데, 지금은 번호가 바뀌어 연락도 되지 않는다면서, 최근 한 시사회에서 만났는데 번호를 물으니 류승룡이 자기 전화 잘 안 받아하고 그냥 가더라고 덧붙여 서운한 감정을 숨기지 않았습니다. 

  

김원해 류승룡과 난타 1기


한편 이날 김원해가 라디오스타에 나오면서 많은 사람들이 김원해가 누구인지 궁금증을 보였는데요, 김원해는 얼마전 영화 명량에서 악인으로 묘사되어 경주배씨 문중으로부터 허위사실 적시로 고소를 당하기도 했던 영화 명랴의 배설 장군 역으로 유명합니다.

 

근데 그 전에도 워낙 마스크가 강렬해서 많은 사람들이 이름은 몰라도 얼굴은 기억하는 배우 중의 한 명이었는데, 대표적으로 SNL 코리아의 게임방 사장님, 모던파머의 독사역, 해적 바다로 간 산적의 춘섭역, 타짜의 조화백 역 등이 있습니다. 아래 김원해 사진 영상 모았어요.

 

출발 비디오 여행 신 스틸러 김원해

 

김원해 SNL

 

김원해 인터뷰 사진

 

김원해

 

김원해 오 평범해보여 ^^

 

김원해 연극 사진

 

김원해 류승룡과 연락안돼

 

김원해 악역 전문 배우

 

김원해 초간단 요리

 

김원해 tvN 공무원

 

김원해

 

tvN 공무원 tvN 덕후라면 누구나 아는 배우 김원해

앞으로의 활약 응원하신다면 아래 하트 클릭 공감 부탁드릴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