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 다리보험 5억원? 우리결혼했어요4 걸스데이 유라 몸매, 유라 글래머, 유라 엉벅지, 걸스데이 유라 화보 모음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그룹 걸스데이의 유라가 무려 5억원 다리보험을 들었다고 공개해서 다시 한 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14년 12월 6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는 홍종현과 유라 커플이 울산에 있는 유라의 집, 이른바 처가댁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걸스데이 유라 5억원 보험 다리

 

사위 홍종현을 앞에 둔 유라 모친은, 유라가 인기가 진짜 많았다며, 유라가 엄마가 안 가진 거 다 가지고 있고, 다른 걸스데이 멤버들이 안 가지고 있는 것도 가지고 있다며 딸 유라의 남다른 볼륨감에 대해 언급을 시작했습니다.

 

이에 유라는 다리는 물려주셔서 좀 감사하다고 말하자, 홍종현은 유라가 다리 보험을 들었다던데 어머니가 들어주신 거냐고 물었고, 이에 유라 모친은 소속사에서 다리가 너무 예쁘다고 해서 들었다며, 홍 서방이 보기엔 유라 다리 어떠냐고 재차 물었습니다.

 

이에 홍종현은 그렇게 자세히 보지는 못했습니다며 부끄러워했고, 그러자 유라의 아버지는 다음에 자세히 들여다 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홍종현 처가댁 방문 유라 다리 보험 발언

 

 

유라 다리 보험 5억원 어떻게 된 일?

 

한편 걸스데이 유라는 과거에도 여러차례 방송에 출연해서 다리 보험 5억원에 가입되어 있다는 사실을 말한 바 있습니다.

 

유라는 과거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에 출연해 5억 원 상당의 다리 보험에 가입한 사실을 공개한 바 있는데, 당시 ‘멀리 뛰기’, ‘앉았다 일어서기’ 게임에서 막강한 다리 힘을 자랑했던 유라인지라, 유라 소속사의 관계자는 댄스가수로서 각종 안전사고에 대비해 다리 부분의 보험을 가입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걸스데이 유라는 지난 2012년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 출연해서 다리 보험 보험료로 매달 3만원씩 내고 있다는 사실을 밝히기도 했고, KBS2TV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서는 과거 춤 동영상으로 40여 군데의 소속사로부터 캐스팅 제의를 받은 일화를 공개하며 다리 보험 5억원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아래 유라 예쁜 다리 사진 및 유라 몸매, 유라 화보 모았어요.

 

 

걸스데이 유라 몸매

걸스데이 유라 각선미

 

걸스데이 유라 몸매, 이른바 엉벅지죠

 

걸스데이 유라 침대 화보

 

걸스데이 유라 침대 화보

 

걸스데이 유라 침대 화보

 

걸스데이 유라 엉벅지

 

걸스데이 유라 몸매

 

걸스데이 유라 몸매

 

걸스데이 유라 애교도 만점

 

걸스데이 유라 웨딩드레스

 

걸스데이 유라 몸매

 

걸스데이 유라 몸매

 

걸스데이 유라 몸매

 

걸스데이 유라 몸매

 

걸스데이 유라 몸매

 

걸스데이 유라 좋아하신다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