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 리얼체험 세상을 품다 출연 황보 영어실력 어땠길래? 황보 쇼핑몰 보고싶다 어디? 샤크라 황보 누구? 황보 근황? 황보 김현중 열애설 무엇?

가수 황보가 리얼체험 세상을 품다에 출연해서 '당신이 몰랐던 태국을 찾아서'라는 주제 아래 태국의 숨은 명소 여러 곳을 찾아 떠나는 여행기기를 선보였습니다.

 

2014년 12월 7일 방송된 KBS 리얼체험 세상을 품다에서는 샤크라 출신의 가수 황보가 공동숙소를 사용하며 갑자기 바지를 갈아입는 외국 남자를 보고 놀라기도 하고, 수준급 영어 실력으로 시청자들을 깜짝 놀래키기도 했습니다.

 

▲ 황보 샤크라 출신의 매력적인 가수

 

이날 방송에서 황보는 갑자기 바지를 갈아입는 외국 남자를 보고 놀라기도 했는데, 요즘 뜨는 가장 핫한 태국 유스텔을 예약한 황보는 경비절감을 위해 6인실에 방을 잡고 이층 침대에 짐을 풀었습니다.

 

이후 황보의 일일 룸메이트 오스트리아 남자가 숙소로 들어와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있는데, 그러면서 황보는 숙소에서 제작진과 인터뷰를 진행했는데 오스트리아 남자는 그냥 자기 방인듯 바지를 벗고 스윽 갈아입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황보 리얼체험 세상을 품다 출연 근황

 

이에 제작진이 깜짝 놀라자 황보도 뒤돌아봤고, 오스트리아 남자는 괜찮다고 쿨하게 반응했고, 거기에 황보 역시 모자이크 처리해줄게요라며 함께 웃는 장면이었습니다.

 

인터뷰를 통해 황보는, 공동숙소를 한 번도 안 써봤다며, 같은 동성끼리만 되는 줄 알았는데 남녀가 같이 숙박할 수 있다는 게 정말 새로웠다며, 역시 개방적인 곳이다, 상대방이 아무렇지 않다고 해서 나도 아무렇지 않았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황보 리얼체험 세상을 품다 수준급 영어 실력 공개

 

또한 이날 방송 리얼체험 세상을 품다에서 황보는 황보는 태국에 도착하자마자 영어를 쓰면서 모든 것을 직접 해결하는, 특히 통역이 필요 없을 정도로 수준급의 영어 실력을 구사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황보는 숙소를 들어갈 때도, 현지 길거리에서 음식을 주문 할 때도 능숙한 영어 사용으로 의사소통을 무리 없이 이끌었고, 유스텔에서 만난 브라질, 네덜란드, 오스트리아인 등과 영어로 대화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가지며 수준급 영어실력을 선보였습니다. 황보 쇼핑몰을 보고싶다라는 쇼핑몰이고, 우리 결혼했어요에 함께 출연했던 김현중과 열애설이 나기도 했지만 루머로 밝혀진 바 있기도 합니다. 아래 관련 영상 및 사진입니다.

 

황보 리얼체험 세상을 품다 동영상

 

황보 매력적인 그녀

 

황보 건강미 넘치는 그녀

 

황보 매력적인 피부

 

황보 섹시한 그녀

 

황보 인스타일 화보

 

황보 멋진 몸매

 

황보 스타 화보

 

황보 오토카 화보

 

황보 건강미 넘치는 구리빛 피부

 

황보 매력넘치는 몸매

 

황보

 

황보 스타 화보

 

황보 건강한 아름다움

 

황보 김현중 우결 사진

 

황보 리얼체험 세상을 품다 좋아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