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두나의 연인 짐 스터게스 이코노미 타고 내한 사연 화제, 할리우드 훈남 스타 짐 스터게스 누구? 배두나 짐 스터게스 결혼은 언제? 배두나 화보 모음

2012년 12월 12일 영국 출신의 할리우드 훈남스타 짐 스터게스가 한국을 찾았습니다. 워쇼스키 남매의 블록버스터 '클라우드 아틀라스' 홍보를 위해 생애 첫 방한을 한 것인데, 근데 사실 짐 스터게스가 그래도 할리우드 스타인데 이코노미 좌석을 타고 적극 내한을 자처한데에는 연인 배두나를 보려고 온 것이었습니다.

 

당시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 측은 한국 개봉을 앞두고 돈을 꽤 들여 사온 영화인데 생각만큼 국내 영화팬들 분위기가 고조되지 않았고, 그래서 톰 행크스와 할리 베리, 한국에서 지명도 높은 결정적 스타 두 명을 내한시키려 했는데 스케쥴 관계로 불발 낙심에 빠졌는데, 하지만 할리우드의 라이징 스타 짐 스터게스가 자청하다시피 한국 시사회에 참석하겠다는 의사를 밝혔습니다.

 

배두나와 연인 짐 스터게스

 

근데 문제는 해외에서의 지명도에 비해 국내에서 짐 스터게스는 거의 무명에 가까운 배우였고, 그래서 수입사 측은 예산 부족을 이유로 왕복 비행기표를 이코노미 좌석으로 드릴 수밖에 없음을 양해를 구했는데, 그런 대접을 받고도 짐 스터게스는 한국 시사회에 참석하겠다고 한걸음에 달려왔다. 

 

짐 스터게스는 당시 이코노미 타고 와서 불평 한 마디 없이 바쁜 일정을 다 소화했고, 국내 팬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어 냈고, 극 중 상대역으로 호흡을 맞췄던 배두나와는 기자간담회 등에서 찰떡궁합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근데 그 모든게 연인들의 데이트였다는 사실!)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

 

 

배두나의 연인 짐스터게스 누구?

 

한편 네티즌들은 배두나의 연인 짐 스터게스가 누구인지 크게 궁금해했는데, 짐 스터게스는 뮤지컬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에서 수준급 노래실력을 뽐내고 '천일의 스캔들', '21' 등에 출연했던 연기파 신예로 국내 관객들에게는 커스틴 더스트와의 '업사이드 다운', 앤 헤서웨이와의 '원 데이' 등 달콤한 로맨틱 코미디들이 소개된 바 있는 배우입니다.

 

배두나와 할리우드 스타 짐 스터게스의 데이트 장면은 2014년 1월 2일과 3일 종로와 이태원에서 포착되며 두 사람의 열애설이 달아올랐는데, 짐 스터게스와 배두나는 이미 지난해 2013년 12월에도 지인이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둘 사이가 연인이 아니겠느냐는 강한 의혹을 샀던 전력이 있었습니다.

 

배두나 짐 스터게스 종로에서 목격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는 2012년 1월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에 함께 출연한 것을 계기로 열애설이 불거졌고, 언론에 의해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당시 두 배우는 이 사실을 부인했고, 근데 그 와중에도 이후 몇 차례 비슷한 방식으로 열애설과 목격담이 꾸준하게 드러났는데, 지난 2012년 12월엔 미국 LA 쇼핑타운 더 그로브에서 함께 영화를 보고 나오는 사진이 외신들에 의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당시 배두나는 짐 스터게스에 비해 잘 알려지지 않은 여자였던 관계로, 해당 기사를 보도했던 스플래시 뉴스측은 "LA 할리우드 더 그로브의 영화관에서 짐 스터게스가 의문의 여성과 함께 나오는 것을 확인했다"고 보도한 바 있습니다.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 LA 데이트

 

또한 지난 2012년 대통령 선거때에도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의 열애설이 불거졌던 일이 있었는데, 당시 한 인터넷 게시판에는 '투표소의 흔한 할리우드 스타'라는 제목으로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에 출연한 배우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의 사진이 올라온 것입니다.

 

당시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배두나와 짐 스터게스가 투표소를 방문한 것을 한 시민이 포착한 사진으로, 두 스타 배두나와 짐 스터게는 스스럼없이 장난을 치며 밝게 웃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배두나 짐 스터게스 투표소에서 찍힌 사진

 

사진 속 배두나는 평소 모습 그대로 꾸미지 않은 듯 멋을 낸 분위기였고, 짐 스터게스 역시 수수한 캐주얼 차림으로 등장해서 동네에서 데이트중인 커플 모습이 역력했습니다.

 

또한   2013년 12월에는 짐 스터게스의 지인이 할리우드 배우 짐 스터게스와 그의 여자친구라고 밝힌 글과 함께 세 사람이 함께 있는 사진이 공개되기도 했는데, 짐 스터게스 지인이 공개한 사진에는 지인을 가운데에 두고, 왼쪽에 짐 스터게스가 하이네켄 맥주병을 오른손에 들고 있고, 지인의 왼쪽에는 배두나가 똘망똘망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사진이 게재되어 있었습니다. 두 분 결혼은 혹시 언제 하는지 궁금하네요. 아래 배두나 화보 모았어요.

 

배두나 인스타일 화보

 

배두나 W 화보

 

배두나 하이컷 화보

 

배두나 하이컷 화보

 

배두나 하이컷 화보

 

배두나 하이컷 화보

 

배두나 얼루어 화보

 

배두나 얼루어 화보

 

배두나 보그 화보

 

배두나 보그 화보

 

배두나 나일론 화보

 

배두나 엘르 화보

 

배두나 짐 스터게스 바자 화보

 

배두나 인스타일 화보

 

배두나 곰인형 화보

 

배두나 슈어 화보

 

배두나 W 화보

 

배두나 W 화보

 

배두나 W 화보

 

배두나 좋아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