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왕자 여자친구는 엠마 왓슨! 해리왕자 친부 논란 무엇? 엠마왓슨 해리왕자 사진, 영국 왕실 서열 1위 찰스 왕세자, 윌리엄 왕세손, 조지왕자 사진 보기

할리우드 배우 엠마 왓슨이 영국의 해리 왕자와 열애 중이라고 합니다. 비밀 데이트중이며 열애설을 보도한 매체들이 주로 중소 연예 매거진이라고 해도 엠마 왓슨과 해리 왕자와의 열애설은 사실인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관련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최근 다른 사람들의 눈을 피해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해리 왕자가 엠마 왓슨을 편안하게 해주기 위해 친구들을 함께 불러 데이트를 즐기고 있을 정도로 해리 왕자가 엠마 왓슨에 대한 배려가 크다고 합니다. 

 

해리 왕자(왼쪽), 엠마 왓슨 열애(오른쪽)


 
엠마 왓슨 열애 해리 왕자 누구?

 

엠마 왓슨과 영국 해리 왕자가 열애중이라는 사실이 발표되면서 네티즌들은 영국 해리 왕자가 누구인지, 해리 왕자의 부모가 누구인지, 영국 왕실 서열이 어떻게 되는지 등에 대해 궁금증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해리 왕자는 영국 왕실 서열 1위 찰스 왕세자와 영국 다이아나 왕세자비의 둘째 아들입니다. 첫째가 바로 윌리엄 왕세손이고 둘째가 해리왕자입니다.

 

해리 왕자 부모님 다이애나, 찰스 왕세자

 

근데 문제는 1997년 7월 파리에서 교통사고로 비운의 삶을 마감한 영국 다이애나 왕세자비의 죽음 이래, 차남 해리 왕자의 친부가 누구인지에 대한 논란이 계속되고 있고, 이 문제로 영국 왕실 서열 3위인 해리 왕자는 왕위 계승 서열에서 제외될 것으로 보인다는 것입니다. (본인은 좋아라 하지만요)

 

미국 작가 크리스토퍼 앤더슨이 출간한 '애프터 다이애나(After Diana: William, Harry, Charles and Royal House of Winsor)'라는 책에서 해리 왕자의 친부는 찰스왕세자가 아닌 다이애나비의 애인이었던 제임스 휴이트라는 의심을 제기했습니다.

 

해리 왕자와 형 윌리엄, 그리고 찰스 왕세자와 다이애나

 

다이애나비와 휴이트가 1981년 초 만나 해리의 출생 9개월 전인 84년 1월까진 연인 사이였는데, 해리왕자는 실제 외모상으로 제임스 휴이트를 닮은 점뿐만 아니라 휴이트와 해리 왕자가 독특한 인상, 걸음걸이, 버릇을 공유하고 있다는 사실을 보여 주는 수십 장이 있다는 주장을 펼치고도 있습니다.

 

근데 DNA 검사를 하면 될 것인데, 해리 왕자가 는 자신의 출생을 둘러싼 억측과 소문을 충분히 들어 알고 있으며 DNA 검사를 자청하기 까지 했지만, 그러나 할머니인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강력한 만류로 DNA 검사는 백지화됐다고 합니다.

 

해리 왕자와 열애 엠마 왓슨

 

결론적으로 해리 왕자의 친부 논란에 대한 사실이 밝혀진다 해도 해리 왕자를 왕실에서 배제하진 않을 것이라면서 찰스 왕세자가 둘째 아들에 대한 감정을 절대로 바꾸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라고 설명했지만, 그러나 궁극적으로 해리 왕자는 왕위 계승 서열에서 제외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그 자신은 이를 나쁜 일로만 생각하지 않을 것이라고 하네요.

 

영국 왕실 서열 1위는 찰스 왕세자이며, 2위는 윌리엄 왕세손, 3위는 윌리엄 왕세손의 첫째 아들인 조지왕자이며, 4위가 해리왕자입니다. 근데 윌리엄 왕세손과 케이트 미들턴 부부가 둘째를 임신학 있기 때문에, 아이가 태어나면 바로 이 아이가 해리 왕자를 제치고 4위로 올라가게 됩니다.

 

해리 왕자 형 윌리엄 왕세손

 

해리 왕자보다 왕위 계승 순위가 높은 조지 왕자

 

영국 왕실 서열

 

엠마 왓슨

 

엠마 왓슨

 

다이애나 반지, 케이트 미들턴 반지

 

해리 왕자 엠마 왓슨 열애 멋집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