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슨 포드 비행기 추락사고로 심각한 부상, 해리슨 포드 비행기 무엇? 블레이드러너2 제작은? 해리슨 포드 누구? 해리슨 포드 나이? 해리슨 포드 출연작?

할리우드 배우 해리슨 포드가 비행기 추락 사고를 당했다고 합니다. 관련 보도에 따르면, 해리슨 포드가 2015년 3월 5일 LA에서 소형 비행기를 타고 운전하다 비행기 추락 사고를 당했다고 하는데 현재 부상이 심각하다고 합니다.

 

해리슨 포드는 2인승 소형 비행기를 타다 LA의 한 골프장에 추락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그가 타고 있던 비행기는 앞부분이 심하게 부서졌고, 이후 의료진이 현장에서 해리슨 포드를 구조해 응급조치를 했고, 머리 등에 심한 상처를 입고 곧바로 인근 병원으로 후송됐지만 추후 경과를 보아야 한다고 합니다.

 

해리슨 포드 비행기 추락사고로 큰 부상

 

'스타워즈' '인디아나 존스' '에어포스원' 등의 영화에 출연했으며, 현재도 스타워즈 최신작 촬영중이었는데 이번 해리슨 포드의 비행기 추락 사고로 J.J. 에이브람스의 스타워즈 제작에도 여파가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해리슨 포드는 이날 자신이 소유한 2인승 소형 비행기를 타다 사고를 당했는데, 해리슨 포드는 오랜 기간 비행사로도 활동해 온 것으로 알졌으며 개인 소유의 비행기와 헬리콥터도 소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비행기와 헬리콥터 면허 소유자 해리슨 포드

 

대표적인 할리우드 비행기 사랑 배우인 존 트라볼타와 함께 자기 소유의 비행기를 직접 몰고 여행을 다니는 것으로 유명하며, 일반적인 고정익 항공기 말고도 헬리콥터 면허도 가지고 있다고 하고, 특히 과거에도 몇 번 추락 사고를 겪은 바 있어 비행기 운전이 생각보다 안전하지는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1942년 7월 13일 생으로 올해 나이로 만 72세, 꽃보다 할배의 신구와 동갑이며, 미국 시카고 출신이며 신체185cm에 A형이고, 가족이자 배우자는 지난 2010년 8년 열애끝에 결혼한 '앨리 맥빌'의 칼리스타 플록하트입니다.

 

해리슨 포드와 부인 칼리스타 플록하트

 

 한편 해리슨 포드는 지난 2014년 6월에도 '스타워즈' 시리즈 촬영 도중 발목이 골절되는 부상을 입어 약 8주 정도 회복기간을 가지기도 했습니다. 

 

블레이드 러너2도 드디어 제작에 들어간다는 말이 나왔었는데, 이번 해리슨 포드 부상으로 제작이 취소되지 않나 모르겠네요. 해리슨 포드 심각한 부상 걱정이 되네요. 꼭 깨어나서 다시 활동을 이어갔으면 좋겠습니다.

 

 

 

 

 

 

 

 

 

 

 

 

 

 

 

 

 

 

 

 

 

해리슨 포드의 쾌유를 기원합니다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