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보아 온주완 열애, 조보아 누구? 조보아 수술장면, 조보아 몸매, 조보아 가시 노출수위, 조보아 대역, 조보아 비키니, 조보아 움짤, 조보아 초미니, 조보아 설리, 조보아 마의

배우 온주완 조보아가 열애를 인정하며 근 며칠간 이민호 수지, 류수영 박하선 등 스타들의 열애가 연이어 폭발하고 있습니다.

 

2015년 3월 26일 온주완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와 조보아 소속사 싸이더스HQ 측은 언론 보도자료를 통해, 조보아와 온주완 두 사람이 최근 서로 호감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만남을 가지고 있다고 열애설을 공식 인정하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tvN 잉여공주 커플 조보아 온주완 실제 연인 화제!


소속사에 따르면 온주완과 조보아는 tvN 드라마 '잉여공주'에 함께 출연한 인연으로 친분을 이어오다 약 한달 전부터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한 이후 현재까지 좋은 만남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당시 판타지 로맨틱 드라마인 잉여공주에서 조보아는 사람이 되어 사랑을 이루려고 하는 인어공주를, 온주완은 인어공주 조보아를 사랑하는 남자주인공으로 열연했는데, 인어공주 조보아의 실제 사랑이 이때부터 싹터 드디어 왕자님과 사랑을 이루게 된 것이네요.

 

온주완 조보아 양측 소속사는, 앞으로 동료로서 또, 연인으로서 서로를 응원할 두 배우가 예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고 하는데, 두 사람은 최근까지도 강남의 카페 등지에서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는 당당하고 예쁜 사랑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잉여공주의 인어 조보아 뭍의 왕자님을 만나다!

 

 

만년 라이징 스타 온주완과 열애, 신인 배우 조보아 누구?


배우 조보아는 빼어난 미모와 연기력으로 주목받는 신예 스타입니다. 지난 2012년 tvN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로 데뷔한 이후 ‘마의’, ‘잉여공주’ 등으로 얼굴을 알렸으며 지난해 개봉한 영화 ‘가시’에서 장혁과 함께 파격적인 노출신을 촬영하며 변신을 시도하기도 했습니다.

 

당시가시 출연 때 조보아는 장혁을 유혹하는 파격 연기로 큰 화제가 되었는데, 영화에서 조보아는 젖은 교복을 입은 채 장혁에게 외투를 받는데, "지퍼가 안 올라가요. 선생님이 해주세요"라며 도움을 청하는 아찔한 장면을 연출하기도 합니다.

 

영화 '가시' 조보아 "사랑이 아니면 뭔데요?"


장혁은 지퍼를 올려주다가 조보아에게 순간적으로 키스를 할 뻔했지만, 정신을 차린 후 현장을 떠나는 장면인데, 특히 장혁을 유혹하기 위한 조보아의 매혹적인 눈빛과 아찔한 가슴 라인 보는 영화상이지만 팬들을 완벽히 사로잡는 모습이었습니다.


영화 '가시'에서 조보아는 학교 체육선생님 준기(장혁이 연기했죠)를 짝사랑하는 여고생 영은 역을 맡았는데요, 영은은 영화 속에서 여고생다운 풋풋한 매력과 위험한 관능, 그리고 잔혹한 집착이 공존하는 인물로 등장해서 신예 스타 탄생을 아린 바 있습니다.

 

근데 영화 가시에서 조보아가 수위 높은 노출신이 대역이라는 말이 있는데, 조보아가 대역 장면이 있는 것은 사실이라고 합니다. 근데 정작 노출 장면은 모두 조보아 본인인데, 작품의 완성도를 위해 손등과 팔 등 신체 일부 장면의 에로틱한 부분 컷에서 전문 모델의 신체 대역을 썼다는 말이 조보아 노출이 대역이었다는 말로 와전된 것이라고 하네요.

 

조보아 영화 가시에서 파격높은 노출신 여고생 연기

 

 

조보아 마의 수술장면 선정성 논란 무엇?

 

또한 조보아는 과거 지상파 드라마 마의에서 수위 높은 노출로 논란을 빚기도 했는데, 그 장면은 당시 조보아의 가슴 수술 장면이 지나친 클로즈업으로 논란에 휩싸인 것입니다.

 

조보아는 2012년 방송됐던 MBC ‘마의’에 출연 유방종기 제거수술을 하는 모습을 촬영한 바 있는데, 당시 방송에서 이순재는 조보아의 종기를 제거하기 위해 수술을 감행했고, 이 장면에서 조보아의 민망한 부위가 적나라하게 노출돼 논란이 일었습니다.

 

드라마 '마의' 조보아 수술장면 선정성 논란

 

이에 방송직후 조보아의 이 같은 장면에 대해 일부 시청자들은 선정성 논란을 제기했는데, 마의 드라마 전개상 꼭 필요한 장면이라는 사실에는 의견이 없었지만, 그렇다고 조보아의 가슴을 지나치게 클로즈업해서 가족과 함께 보는 지상파 방송에서 꼭 이런 불편함을 야기할 필요가 있었느냐는 논란이 인 것입니다.

 

또한 조보아는 곧 받송될 OCN 드라마 ‘실종느와르M’에서 진서준 역으로 출연할 예정입니다. 꼭 이런 열애설이 터지면 남자보다는 여자가 많이 다뤄지면서, 조보아에 포스팅이 모두 모였는데, 조보아의 열애설 상대인 온주완은 지난 2004년 영화 ‘발레교습소’로 데뷔했으며, 영화 ‘사생결단’, ‘해부학교실’ 등에 출연했습니다.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펀치’에서는 이중적인 성격의 검사 이호성 역을 맡아 열연했는데, 라디오스타에서 엄청난 대전 바람둥이였다는 사실을 고백한 바 있기도 하죠! ^^ 아래 조보아 관련 사진 모았어요.

 

조보아 비키니

 

조보아 아레나 화보

 

조보아 송재림과 즐거운 한때

 

조보아 설리 닮은꼴이라더니 설리와 눈매가 많이 닮았네요. (위 사진은 설리)

 

조보아 졸업사진, 완전 김희선 젊은 시절이네요

 

조보아 가시

 

조보아 가시에서 몸사리지 않는 케이블 연기까지

 

조보아 여고생의 섹시란 이런 것

 

조보아 가시

 

조보아 이런 모습에 온주완이 반한 것

 

조보아 마의

 

조보아 닥치고 꽃미남밴드

 

조보아

 

조보아 예쁜 초미니 원피스

 

조보아 가나 초콜릿 모델해도 되겠네요

 

조보아

 

 

 

조보아의 연인 온주완 라디오스타

 

 

조보아 온주완 열애 축하합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