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정 가비엔제이 친구가 널 봤대 티저 등장, 송민정 민낯, 송민정 비키니, 송민정 원피스, 송민정 수영장, 태양의 도시 송민정, 탤런트 송민정 누구?

3인조 보컬그룹 가비엔제이 봄향기 물씬한 싱글 앨범으로 돌아옵니다. 가비엔제이가 2015년 4월 16일 정오 새 디지털 싱글 ‘친구가 널 봤대’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 가운데, 특히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SBS ‘주군의 태양’의 송민정이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송민정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이별 후 헤어진 연인의 안부를 친구를 통해서 듣는 순간 느끼는 복잡미묘한 심정을 담아냈습니다.

 

송민정 가비엔제이 친구가 널 봤대 출연

 

송민정은 드라마 '주군의 태양'을 비롯해 '사랑아 사랑아' '신들의 만찬' 영화 '여고괴담5' 등의 작품을 통해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 두루 얼굴을 비추며 지적이면서 청순하고 단아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해 온 여배우입니다. 최근작으로는 MBC 드라마넷 드라마 '태양의 도시'가 있습니다.

 

특히 SBS ‘주군의 태양’에 출연 당시 송민정은 네티즌들에게 인기가 많았는데, 과거 이청아와 송민정이 자매 같은 인증샷이 인기를 끌기도 했습니다.

 

이청아 송민정 주군의 태양 출연 당시 인증샷

 

당시 이청아는 송민정과 함께 “벌써 배고프다. 숟가락 물고 밥 나오기 기다리는 중. 배고파도 예쁜 우리 민정이. 오늘 ‘주군의 태양’ 첫 방송이다. 송민정 많이많이 응원해달라. 방송국에서 만나니 더 반갑다. 이 예쁜 아가씨가 무슨 역으로 나오는지 알면 깜짝 놀라실 것”이라고 덧붙이며 송민정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송민정 청순 미모 앞으로의 활약상 기대!

 

당시 송미정의 ‘주군의 태양’ 촬영모습도 화제였는데, 송민정은 심플한 디자인에 레이스가 가미된 드레스로 소박하면서도 청초한 신부의 모습을 선보이고 있어, 특별출연임에도 불구하고 한 달가량 진행된 촬영 동안 캐릭터에 대한 남다른 애착을 보여 스태프들에게 찬사를 받기도 했습니다. 아래 송민정 관련 사진 모았아요.

 

송민정 수영장, 송민정 비키니

 

 

 

 

 

송민정 민낯

 

 

 

송민정 원피스

 

 

 

  가비엔제이 뮤비 출연 배우 송민정에 관한 글입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