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기문 성완종 무슨 관계? 반기문 대망론 뜻? 반기문 동생 누구? 반기문 지지율, 반기문 관련주, 반기문 테마주, 반기문 임기 언제까지? 반기문 사주? 반기문 대선 출마 가능성은?

성완종 전 경남기업 회장 관련 반기문 유엔사무총장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성완종 전 경남기업 회장이 검찰 수사 배경으로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을 지목했다고 말한 점이 파문이 커졌기 때문입니다.

 

성완종 전 회장은 자살 직전 반기문 총장의 차기 대권 출마를 막기 위해 경남기업에 대한 수사가 시작됐다는 외압론 주장을 남겼습니다.

 

경남기업 수사 이유 반기문 대망론 견제?

 

다시 말해서 반기문 대망론, 즉 차기 대통령으로 반기문이 가장 유력하다, 반기문 현 유엔 사무총장이 대통령 선거에 나오면 게임끝이다는 전제 하에서, 반기문 유엔 사무총장의 도덕성에 흠집을 내기 위해 같은 충청권 인사인 성완종 회장과 반기문 총장이 깊은 관계라는 시나리오를 위해 경남기업 수사를 시작했다는 것입니다.

 

반기문 대망론 견제 경남기업 수사 의혹에 대해 현재 반기문 총장은 이와 관련 자신과는 전혀 관계가 없고 당혹스럽다는 입장을 밝힌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고 경남기업 성완종 회장 반기문 대망론 언급하며 자살

 

그러나 이번 사건으로 수차례 수면 위로 떠올랐다가 사그러든 ‘반기문 대망론’이 다시 부각되면서 유엔과 유엔 한국대표부마저도 당혹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습니다. 

 

대망론 자체가 반기문  총장의 개인적인 문제여서 직접적인 언급은 하지 않고 않지만, 유엔 관계자는 “한국 정치 문제에 대해서는 전혀 관여하지 않고 있다는 것이 반기문 총장의 기본 입장”이라고 밝혔습니다.

 

반기문 동생 반기상씨 성완종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참석

 

그러나 반기문 총장이 유엔 사무총장 은퇴후 손자들 돌보며 살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지만, 어쨌든 현재로서는 차기 대선을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은 상태인만큼 이런 식이라면 반기문 대망론은 언제든지 다시 튀어 오을 것 같습니다.

 

반기문 총장의 임기는 2016년말까지입니다. 또한 반기문 총장의 동생 반기상씨도 화제가 되고 있는데, 그 이유는 반기상씨가 전 경남기업 고문이었기 때문입니다. 경남기업 성완종 회장은 충청권의 경제인 실세인 충청포럼 회장을 맡으며 반기문 총장과 가까운 사이로 알려졌지만, 반기문 총장 측에서는 가깝지 않다고 부인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반기문 대망론이다!!

 

반기문 성완종에 관한 글입니다

내용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