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병재 복근 화제의 사진 보기, 초인시대 유병재 과거 무엇? 유병재 극한직업, 유병재 어록, 유병재 여자친구, 유병재 일베, 유병재 세월호 언급 무엇?

초인시대에서 이번에는 유병재의 복근을 공개했습니다. 남성들의 3대 난제가 금연, 영어 정복, 복근이라고 하는데, 그중에서도 복근이 가장 어려운 난제인데 유병재가 그것까지 해냈다니 화제가 안될 수가 없는 것이겠네요.

 

tvN '초인시대' 측은 지난 2015년 4월 13일부터 공식 페이스북에 "초인 유병재 어린시절 사진 공개"라며 유병재의 어린시절 사진을 주르륵 공개하고 있습니다.

 

▲ 초인시대 유병재 어린시절 연달아 공개

 

먼저 될성부른 초인은 떡잎부터 동정이다라는 글과 함께 집 한 켠에 쪼그리고 앉아 웃음 짓고 있는 유병재의 어린 시절을 시작으로 4월 14일에는 짜장면 먹은 어린 유병재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또 4월 15일에는 버스 앞에 반듯하게 서 있는 유병재의 모습을 공개했으며, 그리고 드디어 4월 17일에는 유병재의 복근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 것입니다. 유병재 복근 사진은 지금과는 전혀 다른 유병재의 군살 없이 탄탄한 몸매는 눈길을 끌기에 충분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 유병재 복근

 

'SNL코리아'를 통해 많은 인기를 모았던 유병재는 최근 MBC '무한도전' 식스맨 후보로 거론되며 화제의 중심에 섰는데, 현재 자신이 극본과 주연을 동시에 1인 2역의 '초인시대'를 통해 웃픈 B급 코미디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초인시대'는 어느 날 우연한 기회로 초능력을 갖게 된 20대 취준생들의 모험 성장기로 성인 남성이 25세까지 첫 경험을 하지 못하면 초능력이 부여되고, 첫 경험을 하는 순간 능력이 없어진다는 독특한 설정이 재미를 전하는 프로그램입니다. 

 

▲ 유병재 알몸으로 캠퍼스 질주?

 

유병재는 또한 개념 연예인으로도 유명한데, "자식이 죽었는데 어떻게 지겨운 일이냐?"며 일베의 세월호 조롱을 지탄하며 "치유될 수 없는 큰 아픔"이라며 세월호 1주기를 추모하기도 했습니다. 유병재는 SNL 코리아 전 조연출이었던 김세현 씨와 열애중이라고 합니다.

 

 

▲ 유병재 여자친구 김세현

 

 

 

 

유병재 복근, 유병재 어록 등 유병재에 관한 글입니다

내용이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