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승환 유리 열애 디스패치 보기, 오승환 소녀시대 유리 열애 일본반응? 오승환 6세이브 동영상, 오승환 6세이브 일본반응

소녀시대 유리와 한신 타이거즈의 철벽 마무리 오승환이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2015년 4월 20일 연예매체 디스패치가 유리와 오승환의 데이트 사진을 공개한 이후 발빠른 열애 인정입니다.

 

디스패치 관련 보도에 따르면, 오승환과 유리의 데이트는 2014년 12월 국내에서 영화 '국제시장'을 관람하는가 하면, 지인들과 포차에서 만나며, 오승환은 괌 훈련을 떠나기 전날 밤 유리에게 선물을 건네는 등의 데이트를 즐겼다고 합니다. 

 

오승환 유리 열애 인정!!

 

또한 목격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인천 근교에서 만남을 가졌고, 놀이공원을 가거나, 노래방을 가는 등 여느 커플과 비슷한 데이트를 즐겼으며, 지난 2015년 3월에는 유리가 오승환을 만나기 위해 일본으로 떠났다고도 했습니다. (정확하게는 유리가 소녀시대 멤버들과 함께 일본 활동을 위해 출국한 뒤, 혼자 일본에 머물며 오승환과 데이트를 즐긴 것이죠!)

 

오승환과 유리는 2014년 11월에 지인들과의 모임자리에서 처음 만나 사랑을 키어오고 있는 과정이었다고 하며, 오승환의 에이전트 관계자는 두 사람이 현재도 서로를 알아가는 과정이라며 열애를 인정했다고 합니다.

 

한신의 철벽 마무리 돌부처 오승환의 선택은 소녀시대 유리!

 

한편 오승환은 2015년 새로운 시즌이 시작돼 일본에서 경기에 전념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6세이째를 올렸으며, 유리 역시 최근 소녀시대 새 싱글앨범 '캐치 미 이프 유 캔'으로 일본 활동을 갖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한편 지난 2015년 4월 18일 한신의 오승환은 요미우리 자이언츠전에 9회 등판, 1이닝을 공 8개 무실점으로 막아냈는데, 첫 타자 사카모토 하야토의 땅볼 타구를 글러브로 잡다가 놓치면서 선두타자를 내보냈고, 오승환은 이바타 히로카즈의 높이 뜬 번트 타구도 본인이 잡다가 떨어뜨리는 등의 몸개그(?)를 선보여 일본 언론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오승환 시즌 6세이브 아슬아슬 세이브쇼!! 동영상 보기 (링크 클릭)


오승환은 조노 히사요시를 유격수 땅볼 처리한 뒤 나카이 다이스케를 좌이수 뜬공으로 막아내며 승부를 마무리했는데, 일본 '데일리스포츠'는 오승환의 실책 장면과 표정 변화, 승리 후의 안도하는 모습을 사진 기사로 실어 크게 소개하며 조마조마한 오승환의 6세이브를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아래 오승환 유리 디스패치 보도 사진입니다.

 

01234567891011121314

오승환 유리 디스패치 열애 보도!!

 

  오승환 유리 열애 축하합니다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