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남북녀 김은아 나이, 남남북녀 김은아 전남편, 남남북녀 김은아 키, 남남북녀 김은아 아버지 누구? 김은아 탈북, 김은아 양준혁, 김태희 닮은꼴 김은아, 남남북녀 김은아 사진 모음

tv 조선의 '애정통일 남남북녀'의 김은아가 화제입니다. 전직 삼성 라이온즈 프로야구 선수 양준혁과의 가상 결혼 부부 생활도 벌써 8개월째입니다.

 

2015년 4월 24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애정통일 남남북녀'에는 양준혁 김은아 부부와 박수홍 박수애 부부의 가상 결혼생활이 펼쳐졌는데, 그중에서 이날 양준혁 김은아 부부는 함께 드라이브를 하며 대화를 나눴습니다.

 

남남북녀 김은아 양준혁 벌써 8개월째 가상 부부

 

특히 양준혁은 요즘 드라마가 들어왔다며 배우 데뷔를 해야 하는지 고민이다는 말을 했는데, 알려진 바에 따르면, 양준혁은 모 방송에서 체육선생님 역할로 캐스팅 섭외가 됐다고 하는데 이날 방송에서 김은아는 잘 어울린다고 격려를 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김은아는 양준혁의 술버릇을 폭로하기도 했는데, 이날 양준혁 김은아 부부는 방송인 이지연 집에 놀러가게 됩니다.

 

남남북녀 김은아 양준혁 정말 잘 어울려욧

 

김은아는 이지연과 맥주를 마시며 "형부도 술을 자주 드시느냐"라고 했고 "아까 준혁 씨 차를 세차 하는데 차에서 여자 명함이 나왔다"라고 폭로를 한 것입니다.

 

김은아는 이날 오전 세차를 하다가 양준혁 차 안에서 여자 명함을 발견한 것이었는데, 김은아는 얼굴이 굳었지만 내색하지 않았지만, 그러나 속상했던 것이었는데, 양준혁은 뒤늦게 이를 보고 명함을 찢어버렸지만 결국 들키자 당황해하며 난 술을 안 마신다라고 해명 아닌 해명을 하게 됩니다.

 

김태희 닮은꼴 남남북녀 김은아

 

한편 네티즌들은 남남북녀의 김은아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데, 김은아는 과거 11월의 추운 날씨에 압록강을 건너 탈북을 한 북한 여자로, 한국에 와서 고깃집에서 일을 하며 어렵게 살다 방송인으로 새 삶을 살고 있는 북한 미녀입니다. (김태희 닮은꼴 탈북녀로 유명했죠!) 아래 사진 모았어요.

 

 

 

 

 

 

남남북녀 김은아 양준혁 진짜 잘됐으면 합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