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펜타포트 헤드라이너, 펜타포트 락페스티벌 2015 라인업, 펜타포트 락페스티발 펜타포트 서태지

우여곡절을 많이 겪으며 한때 존립의 위기마저 맞이한 적 있었던 인천 펜타포트 락페스티발이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합니다. 뜻깊은 10주년 펜타포트에 서태지가 합류한다고 하여 큰 화제가 되고 있네요.

 

올해도 작년과 마찬가지로 인천 송도에서 열리는 펜타포트는 5월 7일에 지난번 1차 라인업에 이어 2차 라인업을 발표했는데요. 여기에 서태지가 헤드라이너로 선다는 소식이 포함된 겁니다.

 

서태지 펜타포트 2015 헤드라이너

 

서태지가 국내 락페 무대에 서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기 때문에 더욱 더 화제가 될 수밖에 없습니다. 국내 락페 무대는 서태지 자신이 직접 만든 ETPFEST에 섰던 것이 유일합니다.

 

지산밸리락페스티벌에서 안산밸리락페스티벌로 이름이 바뀐 락페와 국내 락페 양대 산맥인 펜타포트에서 서태지가 국내 가수로서는 드물게 헤드라이너를 장식합니다. 서태지는 지난해 9집 앨범 Quiet  Night으로 오랜만에 국내에 컴백을 했지요. 이어 올해 대형 락페인 펜타포트에서 팬들 앞에 모습을 드러내며 팬심을 즐겁게 해주겠네요.

 

문화대통령 서태지 펜타포트 2015년 헤드라이너 전격 결정!

 

펜타 2차 라인업이 발표된 것과 같은 날인 5월 7일에 서태지는 페이스북을 통해 "유난히 짧게 느껴져서 아쉬웠던 9집 활동! 퐐로들과 록팬들의 한 제대로 풀어드리기 위해 서태지밴드가 드디어 출격합니다. 커밍순"이라며고 펜타 합류를 직접 공식화했습니다.

 

서태지가 헤드라이너로 서는 2015 펜타포트가 발표한 2차 라인업에는 The Used와 Mew를 비롯해 서태지와도 인연이 깊은 밴드 피아, 소란, 솔루션스 등등이 포함되었는데요. 1차 라인업 발표 때는 프로디지와 10cm, 옐로우몬스터즈, 김반장과 윈디시티를 발표해서 점점 화려한 라인업을 완성해 가고 있네요.

 

펜타포트 2014 그 화려한 무대 모습!!

 

2015 펜타포트는 8월 7일부터 8월 9일까지 사흘간 인천 송도국제도시 달빛축제공연에서 열립니다. 2차 라인업을 발표한 5월 7일, 펜타포트는 1차 얼리 버드 티켓 3일권을 20퍼센트가 할인된 17만 6천원으로 오픈했습니다.

 

  서태지 펜타포트 정말 기대됩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