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임 근황 포착, 이태임 최근 모습, 예원 근황, 이태임 소속사, 이태임 고향, 이태임 예원 동영상 대화내용, 이태임 욕설 내용, 이태임 몸매 사진 모음

욕설 논란에 휩싸여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던 이태임의 근황이 최근 공개되었습니다. 신뢰의 여성 매거진 우먼센스입니다.

 

여성 매거진 ‘우먼센스’ 5월호에서는 용인의 자택에서 머무르고 있는 이태임의 현재 모습과 인터뷰가 공개됐는데,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이태임은 모자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걸음을 옮기고 있으며, 관련 보도 따르면 이태임은 경기도 용인에 있는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생활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태임 근황 공개

 

이태임은 우먼센스와의 인터뷰를 통해, 제가 무슨 말씀을 드릴 상황이 아니다. 가족들과 조용히 질 지내고 있다. 감사하지만 무슨 말을 하면 안되는 상황”이라고 입장을 전했습니다.

 

한편 이날 이태임의 근황 공개에 이태임의 현재 상황을 만든 상대방인 예원의 근황은 어떤지 네티즌들은 궁금증을 이어갔습니다.

 

예원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yyee_v/

 

반면 예원은 2015년 4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밝은 표정으로 찍은 영상을 올리며 자숙하며 이를 악물고 있는 이태임과는 다른 모습을 보이고 있어서 조금은 괘씸한 마음이 들기도 했습니다.

 

예원이 이번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사진 및 영상에서 예원은 고개를 좌우로 흔들며 즐거운 마음을 표현했는데, 인스타그램에 영상을 올린 시점은 예원과 이태임이 촬영장 대화가 녹화된 영상이 공개된 이후여서 두 스타의 모습이 극과극으로 대비가 되기도 했습니다.

 

예원 밝은 표정의 모습 동영상 (링크 클릭)

 

이태임은 지난 2015년 3월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서 예원과 갈등을 빚어 출연 중인 예능과 드라마에서 모두 하차했는데, 하지만 예원은 MBC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수 헨리와 가상 부부 생활을 이어가며 나름 깨알을 볶고 있습니다. 예원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instagram.com/yyee_v/ 입니다. 아래 이태임 예원 사진 모았어요.

 

 

 

 

 

 

 

 

 

 

 

 

  이태임 예원 근황 극과극 좀 씁쓸합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