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휴무일 5월, 이마트 휴무일 5월, 롯데마트 휴무일 5월, 마트 휴무일 5월, 대형마트 휴무일 5월 총정리

홈플러스 휴무일, 이마트, 롯데마트 등 대형마트의 휴무일이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매월 매주 일요일에는 가끔 보는 현상입니다. 그래서 간단하게 정리했습니다.

 

홈플러스 휴무일 언제? 확인하기 (링크 클릭)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등의 대형 마트 정기 휴무일은 점포별로 상이합니다. 잘 알려졌다시피 대형마트는 중소상인과의 상생협력을 위해 매월 특정 일요일에 점포별로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이에 따라 자칫 헛걸음을 하지 않기 위해 소비자들은 미리 방문 예정인 대형마트의 휴무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좋은데, 대형마트의 휴무 여부는 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마트 휴무일 안내 바로가기 (링크 클릭)

 

이번 2015년 5월 달의 경우 홈플러스는 5월 10일 문을 여는 매장이 없습니다. 전국단위로 동일하게 5월 2,4째주 일요일에 쉬기 때문입니다.

 

이마트 역시 5월 10일 대부분의 지점이 문을 닫습니. 다만 인천공항점과 김포한강점, 남양주점, 도농점, 별내점, 안성점, 안양점, 양주점, 여주점, 오산점, 일산점은 5월 10일이 아닌 13일로 휴무일을 잡았습니다.

 

롯데마트 휴무일 언제? 확인하기 (링크 클릭)

쇼핑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마트(store.emart.com), 홈플러스(corporate.homeplus.co.kr), 롯데마트(company.lottemart.com) 등 각 업체의 홈페이지에서 휴점 점포를 미리 확인하는 것은 이제 필수입니다.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휴무일 정보입니다

도움이 되셔으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