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한별 정은우 제주도 사진, 정은우 박한별 열애, 정은우 박한별 키스, 정은우 집안, 정은우 군대, 정은우 입대, 정은우 복근, 정은우 혈액형, 정은우 반올림3 사진

연예계 공식 커플인 박한별과 정은우가 제주도에서 골프 데이트를 즐겼다고 합니다. 앞선 2014년에 박한별과 정은우 두 사람의 열애가 한 매체의 취재로 알려졌었죠.

 

정은우와 박한별은 2013년에 SBS의 일일 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에서 인연을 맺었다가 연인 사이로 발전했습니다. 박한별이 세븐과의 결별로 힘겨었던 시절에 만난 셈이죠.

 

 

정은우 박한별 제주도 데이트 현장 포착

 

애초에 제주도는 '정글의 법칙' 촬영을 앞두고 박한별 혼자서 스쿠어다이빙 연습을 하기 위해 간 것이지만, 정은우의 일정이 취소되면서 짬을 내어 제주도로 연인을 찾아간 것입니다.

 

OBS의 '독특한 연예 뉴스'에 등장한 정은우와 박한별은 정근우가 당일치기로 제주도를 방문한 날 골프 코스 데이트를 즐겼는데, 주위를 의식하지 않고 손을 잡고 다니는 등 자연스럽고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박한별 제주도 돌담을 배경으로 섹시한 옆모습

 

박한별의 새로운 사랑 정은우는 학창시절에 농구 선수였다고 하죠. 농구가 길이 아닌 것 같아 포기하고 새로운 길을 찾다가 시트콤 '반올림3'의 오디션에 합격하여 연기자의 길로 들어섰습니다.

 

나이는 정은우가 박한별보다 두 살 아래인데요. 정은우는 2015년 1월에 tvN 택시에 출연해서 박한별 전에도 연상을 만난 적이 있느냐는 오만석의 질문에 있다고 털어놓은 적이 있습니다. 진행자인 이영자가 그런 질문에는 대답하면 안 된다고 하자, 앞선 대답은 편집해 달라고, 다시 하겠다며 연상을 만나는 건 늘 동경해 오던 일이라고 대답을 바꾸어서 웃음을 주었습니다.

 

 

박한별 정은우 드라마 속 키스 장면 

 

아직 군 미필인 정은우는 2015년 올 하반기에 입대를 앞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세븐의 안마방 사건 등 불미스러운 일로 안타까운 이별을 맞았던 박한별과 정은우의 사랑이 모쪼록 아름답게 이어져 나가기를 바랍니다.

 

 

 

박한별 정은우 데이트 현장

 

정은우 반올림3 데뷔 사진

 

정은우 명품 복근에 박한별 반했나?

 

정은우 박한별 아름다운 사랑 응원합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하트를 눌러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