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에고 코믹콘 2013에서 한정판 12,000개 '왕좌의 게임' 스타크 가문 방패 판매 예정!

'왕좌의 게임'의 가문 중에서 가장 비중이 큰 가문이면서 동시에 가장 험난한 질곡의 삶을 살아 온 스타크 가문의 문장이 새겨진 한정판 레플리카 방패가 2013년 코믹콘에서 12,000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공개된 스타크 가문의 방패는 강화 플라스틱 재질에 정교한 문양과 스틸 느낌의 컬러로 장식되어 있으며, 일반 방패와 마찬가지로 손에 들거나 몸에 걸 수 있는 후크가 부착된 제품이라고 한다. 개당 가격은 30달러! 아래 관련 사진!

 

 

 

 

 

 

 

블로그 관련글

 

'왕좌의 게임'시즌3 10화로 종영! 미드 '왕좌의 게임' 시즌4 예상 시나리오 10가지!

'왕좌의 게임' 스타크 가문의 어머니 캐슬린 스타크 역의 배우 미셸 페어리

미드 '왕좌의 게임' 비련의 여인 세르세이 라니스터 역의 배우 레나 헤디

'왕좌의 게임' 시즌3 10화 540만 명의 시청자를 불러 모으며 시리즈 두번째로 높은 시청률를 기록하며 종영

왕좌의 게임 시즌3 10화 감상 - 시즌 피날레, 그리고 삶은 계속된다

HBO와 데이비드 베니오프 '왕좌의 게임' 시즌4 향후 제작 계획 공식 공개!

'왕좌의 게임'에서 '펄프 픽션'까지, 스타들의 촬영장 오프 스크린 즐거운 모습을 담은 사진 모음 15장

버디 TV 선정 '왕좌의 게임' 시즌3 베스트 장면 35

'왕좌의 게임' 시즌3 10화 시즌 피날레 에피소드에 대한 10가지 궁금증!

HBO '왕좌의 게임' 시즌3 10화 파이널 에피소드 프리뷰 포토 방출!

조지 R.R.마틴 TBS 코난 쇼에서 '왕좌의 게임' 시즌3 9화 피의 결혼식 시청자 반응 시청

'왕좌의 게임' 제이미 라니스터 니콜라이 코스터 왈도, 알렉스 프로야스 감독의 '이집트의 신'에 사랑의 여신 하토르의 남편 호루스로 출연 확정

HBO 미드 '왕좌의 게임' 시즌3 피날레 에피소드 프리뷰 영상 공개!

조지 R.R. 마틴 '왕좌의 게임' 시즌4 메인 캐릭터로 스티르, 메이스 티렐, 오베린 마텔 3인 확정 공개!

'왕좌의 게임' 티리온 라니스터 역의 난쟁이 매력남 피터 딘클리지

미드 '왕좌의 게임'의 여전사 브리엔느 역의 배우 그웬돌린 크리스티

'왕좌의 게임' 대너리스 타르가르옌 역의 에밀리아 클라크 시리즈 종영이 예고된 애니메이션 '퓨처라마' 시즌7에 특별 출연 예정!

'왕좌의 게임' 대너리스 타르가르옌 역의 신비 소녀 에밀리아 클라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