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나 페이의 대학 코미디 드라마 FOX에서 파일럿 스크리닝 없이 곧바로 시리즈 오더 획득!

티나 페이 제작의 대학 코미디 드라마가 FOX에서 통상적인 파일럿 스크리닝 과정이 생략되며 곧바로 시리즈 오더를 받아 제작될 것으로 보여 티나 페이 파워를 실감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관련글 | 티나 페이와 '30 락' 팀 NBC 오피스 스타일의 새로운 시트콤으로 다시 뭉친다!

 

데드라인 보도에 따르면, 티나 페이가 제작하고 로버트 카록, 맷 허버드, 데이빗 마이너 등의 '30 락' 스탭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하는 멀티 카메라 앵글의 여자 대학 생활 시트콤이 일반적인 파일럿 에피소드 스크리닝 과정 없이 곧바로 시리즈 드라마화된다고 한다.

 

티나 페이의 리틀 스트레인저 프로덕션과 유니버셜 TV가 제작을 맡은 제목 미정의 티나 페이 여자 대학 시트콤에서 맷 허버드는 각본을 맡을 예정이고, 아직까지 티나 페이가 드라마에 출연을 하게 될지는 정해지지 않았다고 한다.

 

이로써 지난 NBC에서 '오피스' 스타일의 회 생활 코미디 제작을 선포한 바 있는 티나 페이의 리틀 스트레인저 프로덕션은 이번 FOX에서의 시리즈 드라마 획득과 함께 미국 드라마 비즈니스에서 가장 강력한 시트콤 프로덕션 중의 하나로 자리하게 될 전망이다.

 

 

(자료출처, 사진=데드라인, 구글 이미지 검색)

스몰스크린 미드 미드 smallscreen2013@gmail.com

※ 저작권자 ⓒ 스몰스크린.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할리우드 라이징 스타, 최신 영화 뉴스! 스몰스크린 영화 영화

- 미드 자막없이 보기 나도 할 수 있다! 스몰스크린 영어 영어

 

블로그 관련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