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이슈

정성룡 트위터 정성룡 문신, 정성룡 아내 미스코리아 임미정 누구? 월드컵 대표팀 귀국 언제?

에따블리 2014. 6. 30. 02:39

'2014 브라질 월드컵' 골키퍼로 출전했다 실점 논란 이후 마지막 벨기에전에서 선발 출전을 하지 못했던 대한민국 국가대표 주전 골키퍼 정성룡 선수의 트위터 글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정성룡은 2014년 6월 29일 자신의 트위터에 "한국에서 봐요. 월드컵 기간 아니 언제나 응원해주신 분들 항상 감사합니다. 더 진보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 드릴게요! 다같이 퐈이야"라고 각오를 다지며 한 장의 사진을 함께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정성룡은 비행기에 앉아 다소 찌푸린듯한 인상으로 표정을 만들고 이어폰을 낀채로 앉아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러나 정성룡은 이번 브라질 월드컵에서 러시아전, 알제리전에서 선발로 나왔으나 총 5골을 실점하며 부진했습니다.

 

그 결과 결국 3차전인 벨기에 전에는 김승규 골키퍼가 선발 출전하기도 했고, 대한민국 대표팀은 H조에서 1무 2패를 기록하며 최하위로 16강 진출에 실패했는데, 이에 네티즌들은 눈치가 없는것인지 낙천적인 것인지 분위기 파악 제대로 못하냐며 정성룡 선수의 트위터에 좋지 않은 심기를 드러내고 있습니다.

 

 


 

정성룡 국가대표 주전 골키퍼 문신 의미 무엇?

 

한편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는 정성룡의 팔에 새긴 문신이 함께 드러났는데, 관련 보도에 따르면 정성룡은 자신의 팔에 숫자 1을 집어넣었고 아내와 아이들의 이름을 영문이니셜로 추가했다고 합니다.


정성룡은 과거 인터뷰에서, 1은 내 등번호로 골키퍼로서 자부심과 책임감을 의미하며, 가족의 이니셜을 넣은 건 자랑스러운 가장이 되자는 의미"라고 전한 바 있습니다. 한편 한국 축구대표팀은 6월 30일 오전 4시 인천공항을 통해 입국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