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94 10화 민도희와 살가웠던 삼천포 엄마 영화배우 고창석 아내 이정은으로 밝혀져 큰 화제! 이거야말로 미녀와 야수일세!

tvN 인기 드라마 '응답하라 1994' 첫화에서 아들을 위해 이불을 해서 하숙집에 보내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붉히게 했던 삼천포 엄마의 모습이 드디어 공개됐다.

 

지난 2013년 11월 16일 방송된 '응답하라 1994' 10회에서는 삼천포가 성나정, 해태, 조윤진, 칠봉이와 함께 삼천포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방송됐고, 이 방송분에서 드디어 삼천포의 어머니 모습이 공개된 것이다.

 

삼천포의 어머니는 이미 첫회에서 등장했던 구수한 경상도 사투리로 아들 삼천포의 신촌하숙 친구들을 친자식처럼 여기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특히 윤진이와 함께 바지락을 까고 저녁 준비를 하는 장면에서는 대한민국 표준 어머니의 정감어린 모습을 선보였다는 평가를 끌어내기도 했다.

 

방송 종료 후 시청자들은 극중 삼천포의 어머니 역할을 맡은 배우가 누구인기 수소문하기 시작했고, 많은 궁금증을 몰고 왔던 삼천포 어머니 역할의 배우는 영화배우 고창석의 아내 이정은으로 밝혀졌다.

 

이정은은 영화 '하얀 비요일'을 통해 데뷔 후, '좋지 아니한가' '사랑' 등에 단역으로 출연했으며 2011년 독립영화 '니마'에서 주연을 맡기도 했다. 지난 2010년 개봉한 '혈투'에서는 고창석과 극중 부부로 출연하기도 했다.  

 

 

 

 

 

 


(기사 및 사진 출처=구글 이미지 검색)

스몰스크린 미드 미드 smallscreen2013@gmail.com

※ 저작권자 ⓒ 스몰스크린.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