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오브 레전드, 약칭 롤 게임을 즐겨하는 것으로 유명한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게임 채널 온게임넷의 예능프로그램인 '나는 캐리다'에 출연해서 연예인 롤 최고 고수이자 롤 매니아의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확정돼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관련 보도에 따르면, 슈퍼주니어의 김희철은 돌아오는 2013년 11월 27일 게임 채널 온게임넷의 예능프로그램인 '나는 캐리다'에 출연해서 연예인 최고의 롤 실력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 롤게임 매니아 김희철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평소 롤 게임을 즐겨 하며, 바쁜 스케줄의 와중에도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 경기 현장을 직접 방문하기도 하는 김희철은, 특히 지난 8월 31일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서머 2013 결승전을 관람하며 평소 친한 강민 해설위원과 SK 텔레콤 T1 김정균 코치와 인사를 나누기도 했다.
특히 이번 '나는 캐리다'에 김희철이 출연하게 된 것은 제작진의 의향도 강했지만, 무엇보다도 김희철 본인이 출연을 강력하게 희망해서 성사된 것이라고 한다.
온게임넷 '나는 캐리다' 제작팀 김기호 피디는 "아이돌 스타 김희철이 아닌 롤 게임 매니아 김희철의 모습을 재미있고 흥미롭게 구성할 예정이니 많은 시청을 바란다"고 전했다.
김희철이 등장할 온게임넷의 예능프로그램 '나는 캐리다'는 2013년 11월 27일 오후 7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아래는 나는 캐리다 관련 영상 및 김희철 여러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