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 '카스 2 임진왜란' 패러디, 임요환, 홍진호 더블 캐스팅 완전 빅재미 폭발!

tvN 인기 프로그램 SNL 코리아 시즌4 피날레 에피소드에서 임요환과 홍진호의 더블 캐스팅으로 빅재미 중의 빅재미를 선보인 게임 패러디 영상 '카스 2 임진왜란' 편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13년 11월 23일 방영된 SNL 코리아 시즌 피날레 에피소드에서는 스타크래프트 라이벌로 유명한 임요환과 홍진호가 동반 특별출연해서 인기 온라인 게임 '카운터 스트라이크 2 (약칭 카스2)'를 패러디한 '카스2 임진왜란'을 선보였다.

 

이날 '카스2 임진왜란'편은 기존의 GTA 시리즈 게임을 물르러 온 김민교가 업종 변경으로 PC방을 차린 사장님에게 PC방 무료 200시간 이용권을 받아서 여러가지 게임을 하던 중에 '카스 2 임진왜란'을 하면서 벌어지는 상황을 그렸다.

 

김민교는 조선 병사와 왜군을 선택해서 게임을 했지만 번번히 어이없이 캐릭터가 사망에 이르게 되고, 이에 알바생 홍진호가 출연해서 "이 게임은 둘이서 해야 돼요" 하며 온라인 협업을 제안하게 된다.

 

김민교와 홍진호는 협업을 통해 승승장구하던 중 왜군 장군 강적을 또다시 만났고 도저히 제압하기가 힘들 정도로 강적이라 플레이어를 훔쳐보게 되는데, 그가 바로 홍진호를 만년 2인자에 머물게 했던 강적 중의 강적 임요환이었던 것!!!

 

시청자들의 큰웃음 자아냈던 SNL 코리아의 '카스2 임진왜란' 편 패러디 영상에서 특히 김민교가 홍진호에게 '현피?"라고 임요환을 제압하는 방법을 제안하기까지 했는데도 홍진호는 게임상에서 임요환을 제압할 것을 주장했고 결국 역시 2인자로 남게 된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홍진호의 "꼭 이기고 싶었는데"라는 말을 유언처럼 남기며 김민교의 품에서 장엄하게 스러져 죽어가서 웃음을 자아냈다. 아래는 11월 23일 방영된 SNL 코리아의 게임 패러디 시리즈 '카스2 임진왜란' 동영상! 함께 빅웃음 즐겨보아요!

 

 

SNL 코리아 '카스 2 임진왜란' 패러디 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