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상 손 놓은 김탄 형과의 상속자 싸움 본격화 선언? 상속자들 15회 예고편 감상하기!

2013년 11월 24일 일요일 방영된 SBS 드라마 '왕관을 쓰려는자, 그 무게를 견뎌라 - 상속자들 (이하 '상속자들') 14회 재방송 마지막에 '상속자들'의 15호 예고편이 공개됐다.

 

공개된 '상속자들' 15회 예고편에서는 차은상이 술이라도 한잔 걸쳤는지 길거리에서 "김탄 되게 멋진 김탄!"하고 말하자 김탄이 "그만 귀여워라. 너 지금 되게 위험하다"라고 말했다.

 

곧 이어 차은상이 "나 니가 되게 좋아졌어"라고 받으며 주변 여건 때문에 많이 힘들어해서 모든 것을 내려놓으려 했던 차은상이 드디어 내려놓으려 했던 것을 집어 들고 정면돌파를 하려고 마음을 먹은 것은 아닌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장면이 등장했다.

 

또한 김탄이 형에게 "도대체 어떻게 해야 믿어줄 건데?!"하고 화를 내자, 형이 "주식 다 내놓고 다시 미국 가, 가서 다시는 돌아오지마!"라고 말하자 김탄이 "내 주식 갖고 싶어? 그럼 형이 뺏어봐!"라고 말하며 탄이와 형 사이에서의 제국 그룹 후계자 문제로 갈등이 점점 고조되는 장면이 방영되었다.

 

또한 아버지와 탄이의 갈등 역시 크게 불거지는 상황이 등장하기도 했는데, 아버지의 경호원으로 보이는 사람들과 탄이가 실갱이를 벌이는 장면이 전파를 탔고, 김회장은 탄이에게 "학교 갈 필요 없으니, 이 아이 다루기 힘들면 다치게 해도 돼"라고 회장님 특유의 경고를 하기도 했다.

 

그 와중에 김탄이 차은상 곁을 지나며 손을 놓는 장면이 방영이 됐는데, 지난번 11화 횡단보도 장면에서 차은상이 김탄의 손을 놓는 장면을 그대로 인물만 바꿔서 재현되는 것이 아닌가 싶을 궁금증이 일기도 했다.

 

이민호, 박신혜, 김우빈, 김지원 등의 남녀 배우들의 인기와 맞물려 점점 더 인기를 얻어가고 있는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 15회는 11월 27일 수요일 오후 10시에 방영될 예정이다. 아래는 '상속자들' 15회 예고편  동영상 및 캡처 이미지 정리!

 

 

상속자들 15화 예고편 동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