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연말파티 개최 발표! 쓸쓸한 솔로 스타 게스트 누구 누구?

MBC 최강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이 연말파티 개최를 발표했다. 컨셉은 '연말연시를 쓸쓸히 보낼 것 같은 지인들을 초대해서 함께 하는 흥겨운 연말파티!'이다.

 

2013년 11월 30일 토요일 방송되는 MBC '무한도전'에서는 연말특집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는 특집으로 슈퍼스타급의 게스트를 초청해서 연말 파티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그동안 무한도전은 특집 프로그램을 통해서 다양한 분야의 개성있고 예능감 넘치는 게스트들을 소개해 왔다. '무한도전 가요제' '못친소 특집' '예능캠프' 등등 무한도전 특집 프로그램에서 만나는 스타들은 그 어떤 프로보다도 재미난 모습을 보여준 게 사실이다.

 

한 해를 결산하는 연말 특집 파티라면 그 규모가 도대체 어느 정도일까?

 

이번에 진행되는 '무한도전 연말파티'는 한 해 결산 파티인만큼 그 규모와 출연진들의 화려함이 지난 어떤 특집 프로그램보다도 빠방하게 규모가 꾸려질 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다.

 

가요제 특집을 통해 발굴한 정재형, 장미여관 등의 게스트 스타들이나 '못친소' 특집에서 발굴해낸 조정치 급의 예능감 쩌는 인물들이 이번 무한도전 연말특집에 게스트로 출연하지 않을까 잔뜩 기대가 되는 기획이다.

 

멤버들이 직접 초대하는 기획! 누구 누구 인맥이 더 막강할까?!

 

게다가 이번 무한도전 연말파티는 무한도전 멤버들이 직접 지인을 초대해서 진행이 되는 만큼 그 어떤 스페셜 프로그램보다도 색다른 파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스타급 게스트는 출연했다하면 시너지 효과를 받아 제2의 전성기를 누릴 정도가 되고, 숨은 진주같은 게스트는 일약 스타급으로 솟구쳐 오르는 무한도전 스페셜 프로그램의 연말 결산 파티의 위력이 짐짓 기대된다.

 

연말 파티 특집을 비롯해서 밀라노와 노홍철, 하하의 '밀라노 대 자메이카' 특집 등이 방영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은 2013년 11월 30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