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자기야 - 백년손님'에 출연한 함익병, 강미형 부부가 미모의 딸을 공개하며 '딸바보' 모습을 드러냄과 동시에 공개구혼을 해 웃음을 자아내며 화제의 중심에 올랐다.
2013년 12월 5일 방송된 SBS '자기야-백년손님'에서는 처가살이에 대처하는 사위들의 모습이 깨알지게 방영이 되었다.
이 날 방송에서 장모 권난섭과 사위 함익병 에스더 클리닉 원장은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미는 장면을 선보였다.
바로 그 때 완성된 트리 앞에서 함익병의 딸 함은영이 부른 노래를 틀었다. 가수다고 해도 믿을 정도로 무난하게 고음 처리를 하는 함익병의 딸 함은영 씨는 완벽한 노래 실력을 선보이며 단연코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후 공개된 사진 속 함익병 딸은 연예인을 능가하는 청순 미모로 다시 한 번 MC들을 놀라게 했다. MC김원희, 신현준은 "정말 예쁘다, 함익병이 딸바보가 될만 하다"고 말하며 함익병의 딸 함은영 씨의 미모를 연신 추켜올렸다.
특히 마지막에 함익병의 아내 강미형 씨는 "딸이 혼자 외국에 있어서 불안하다며 어서 결혼을 시켜야 한다고! 이 사진 보시고 괜찮으시다면 구혼을 해도 된다며" 충격의(?) 공개 구혼을 해서 좌중에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아래는 관련 방송 캡처 이미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