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빌과 슈퍼맨, 슈퍼맨과 스몰빌

'스몰빌'에 등장한 많은 배우들이 슈퍼맨과 다양한 인연을 맺고 있다. 닥터 버질 스완 박사는 오리지널 슈퍼맨 시리즈의 슈퍼맨 역할을 맡았던 크리스토퍼 리브가 연기를 맡았으며, '스몰빌'에서 조엘 역을 맡았던 테렌스 스탬프는 과거 슈퍼맨 영화에서 조드 장군 역을 맡았다.

 

 

 

 

또한 '스몰빌'에서 클락 켄트의 엄마 마샤 켄트 역으로 출연한 배우 아네트 오툴은 영화 '슈퍼맨 3'에서 라나 랭으포 출연했으며, 닥터 커티스 녹스 역의 딘 캐인은 1993년도 TV 드라마 '로이스 앤 클락: 뉴 어드벤처 오브 슈퍼맨'에서 클락 켄트 역을 맡았었다.

 

뿐만 아니라 '스몰빌'에서 클로이의 엄마인 모이라 설리반 역을 맡았던 배우 린다 카터는 DC 코믹스의 또 다른 슈퍼 히어로TV 드라마인 1975년도 작품 '원더우먼'에서 원더우먼 역할을 맡았던 배우이며, 스완 박사의 조수 브리짓 크로스비 역의 배우 마곳 키더는 오리지널 슈퍼맨 시리즈에서 로이스 레인 역을 맡았다.

 

'위기의 주부들'의 수잔 메이어 역으로 유명한 배우 테리 헤처도 '스몰빌'에 출연한다. 테리 헤처는 '스몰빌' 마지막 시즌에서 로이스 레인의 엄마 엘라 레인 역으로 특별 출연을 하게 되는데, 테리 헤처가 1993년 TV 시리즈 '로이스 앤 클락: 뉴 어드벤처 오브 슈퍼맨'에서 로이스 레인 역을 맡았던 인연 때문이었다.

 

 

 

알렉스 로스가 그린 '스몰빌'의 두 슈퍼맨!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