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렬 오열! 듀크 김지훈 사망! 김창렬과 함께 부른 '그대 눈물까지도' 감동 동영상 보기!

그룹 투투의 뮤지션 김지훈이 느닷없이 서울시내 호텔에서 사망한 이후, 생전 절친 김창렬과 부른 노래인 '그대 눈물까지도'가 화제에 오르고 있다.

 

김지훈, 김창렬의 '그대 눈물까지도' 영상은 김지훈은 생전 절친 김창렬이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 SBS '김창렬의 올드스쿨'에 출연, 과거 자신의 최대 히트곡 중 하나인 '그대 눈물까지도'를 함께 열창했는데, 김지훈이 사망하면서 해당 영상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이다.

 

듀크 김지훈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추모의 손가락 클릭 부탁드리겠습니다

 

김지훈은 1994년 가수 황혜영 등이 소속된 그룹 '투투'로 데뷔해 '일과 이분의 일' '바람난 여자' 등을 히트시키며 화제를 모았다. 당시 김지훈이 속한 투투는 MBC, SBS, KBS 등 지상파 3사에서 '신인가수상'을 휩쓸며 가요계에 파란을 일으켰다.

 

12월 12일 서울시내 한 호텔에서 숨진 채 발견된 김지훈은 과거 인기 듀오 듀크 출신의 가수이다. 1994년 그룹 투투로 연예계에 데뷔해, '일과 이분의 일' '바람난 여자' 등의 히트곡을 낳으며 큰 인기를 얻었다.

 

이후 2000년에는 남성 듀오 가수 듀크를 결성해 활동했고, 상기한 대로 지난 2008년 결혼식을 올렸으나, 2년 6개월 만인 지난해 12월 이혼을 했으며, 2010년 마약 혐의로 입건되는 등 고된 삶을 겪었지만, 최근 재기를 위해 애를 썼던 것으로 드러났다.

 

한편 듀크 김지훈의 사망 소식에 절친 김창렬은 자신이 진행하는 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 방송 도중 오열을 터뜨려서 청취자들의 눈시울을 뜨겁게 했다. 아래는 김창렬의 올드스쿨 출연당시 '그대 눈물까지도' 열창 동영상!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김창렬 올드스쿨 '그대 눈물까지도' 김지훈 열창 동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