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2일 방영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시즌3 슈퍼맨이 돌아왔다 특집에서 장현성이 야간매점 메뉴로 궁극의 감자탕 라면 레시피를 공개해서 큰 화제를 몰고 왔다.
얼핏 보면 먹고 남은 감자탕 국물에 라면을 넣어서 끊인 것이 아닐까 생각됐지만, 장현성이 들고 나온 야간매점 메뉴 감자탕라면은 그런 편법이 아닌, 아예 감자탕과 라면을 새로 끓이는 방식이었다.
감자탕 라면 괜찮은 아이디어다 생각되시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감자탕 라면이 완성된 후 감자탕 라면 향기를 맡았던 박명수는 보신탕 같다며 거부감을 보였지만, 시식후 이내 만족감을 표시했고, 유재석은 심지어 찬밥까지 말아 한그릇을 뚝딱 해치우는 먹성을 보였다.
그러나 장현성의 궁극의 레시피 감자탕 라면은 타블로 굿모닝 삼겹 샌드위치에 밀려 야식메뉴에 선정이 되는 것에는 실패했다.
감자탕 라면 집에서 끓여먹는 방법!
장현성이 공개한 감자탕 라면 레시피는 1. 감자를 넣고 끓이다 감자가 익어갈 무렵에, 2. 라면과 스프를 넣어 주고, 3. 그 다음에 마지막으로 감자탕 국물맛을 낼 수 있도록 들깨가루 4스푼을 깻잎과 함께 넣어서 끓이는 방식이다! 그렇게 하면 감자탕과 라면을 섞은듯한 특유의 맛을 내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휘재, 추성훈, 타블로 장현성이 출연한 이날 해피투게더3에서는 이휘재 박명수 불화설 해명, 유재석 흑역사 비밀소개팅 폭로, 정준하 유재석 미팅 파투 사연, 타블로 하루 남자 오해 고민, 쌍둥이아빠 이휘재 예능국장 출연 뒷이야기, 추성훈 추사랑 슈퍼맨 출연 계기 등의 이야기가 야간매점 야식 레시피와 함께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