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사랑 앞머리 갓파같아서 야노 시호 스타일로 바꾼다! 갓파 뭐지? 추사랑, 야노 시호 사진 모음!

도무지 인기가 식을줄 모르는 추성훈과 야노 시호의 러블리 러블리 추사랑이 아빠 추성훈의 스타일에서 야노 시호가 직접 선택한 앞머리로 '추사랑 앞머리'를 바꿀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최근 진행된 KBS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녹화에서 추사랑은 아빠 추성훈과 함께 미용실에 들른 모습이 소개되었다. 추사랑이 미용실을 찾은 이유는 앞서 추성훈이 추사랑의 헤어스타일로 야노 시호로부터 핀잔을 들은 바 있기 때문이다.

 

추사랑의 엄마 야노시호는 "사랑이의 짧은 앞머리가 일본 괴물 '갓파' 같았다"며 직접 자신이 선택한 헤어스타일을 주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추사랑 앞머리 변신 예고에 네티즌들은 "추사랑 뭘 해도 예쁜데, 야노 시호 스타일이라면 얼마나 더 예쁠까 기대된다!"며 잔뜩 궁금증 어린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야노 시호가 추사랑 머리가 갓파 같다며 해서 갓파가 화제가 되기도 했다. 갓파는 일본의 호수, 강 등에 사는 요괴로 일본 전래동화에 자주 등장한다. 애니메이션, 책 등도 있어 일본인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는다. 붉은색 앞치마같은 옷과 단발머리, 소갈머리 없는 헤어 스타일이 특징이다. 국내에는 일본 애니메이션 갓파쿠 시리즈로 더욱 잘 알려져 있다.

 

추사랑이 앞머리 변신으로 등장하는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는 12월 15일 오후 4시 55분 방송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아래는 추사랑, 야노 시호, 갓파 사진 모음!

 

 

 

 

 

 

야노 시호가 말한 갓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