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속자들 종방연, 박신혜 원피스 어디 제품?

2013년 12월 12일 인기리에 막을 내린 SBS 드라마 ‘상속자들' 종방연 행사가 12월 13일 서울 논현동 모 갈비집에서 치러질 예정이며, 종방연에는 이민호, 박신혜, 김우빈 등은 물론 크리스탈, 강민혁, 강하늘, 김성령, 김미경, 정동환, 박준금 등이 참석해 촬영 내내 함께 고생한 스태프들과 회포를 풀 예정이다.

 

또한 종방영 이외에도 이민호, 박신혜, 김우빈 등의 배우들은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며 여기저기 행사장에서 취재진의 플래시 세례를 받으며 인기를 실감하고 있는 중이라고 한다. 

 

특히 차은상 역의 박신혜와 차영도 역의 김우빈은 드라마가 종영된 후에도 '인기 상속자'라는 별명을 얻으며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면서 종영 후에도 여전히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12월 13일 화장품브랜드 행사에 참석한 박신혜는 원피스로 청순한 분위기를 연출했는데, 특히 프릴 형태의 스커트 라인이 여성미를 부각시킨 스카이블루 칼라의 원피스는 단연코 화제의 대상이 되었다.

 

같은 날 의류브랜드 행사에 참석한 김우빈 역시 올 블랙 스타일을 선보였다. 전체적으로 심플한 블랙과 다크그레이를 활용한 패션이 니트와 화이트 셔츠와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았다.

 

드라마 종영 후 광고와 드라마, 영화 등 수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박신혜, 김우빈 등의 상속자들이 배출한 스타들의 미래가 더욱 밝기를 기원한다.

 

아래는 상속자들 19회에서 박신혜가 입어 화제가 되었던 돌체 앤 가바나 레드 꽃무늬 자수 원피스 등, 박신혜 원피스 패션 센스 모음!

 

 

 

박신혜 돌체 앤 가바나 원피스

 

이건 올리브 영 명동 본점에서 열린

디어 바이 엔프라니 런칭 행사장에서 입은 원피스!

어디 제품인지는 알게 되면 바로 포스팅할게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