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김성주가 1년 여를 동거동락하며 몸담았던 MBC '일밤 - 아빠 어디가'의 마지막 촬영에 서운한 감정을 내비치며 아쉬움을 전했다.
2013년 12월 17일 김성주의 한 측근이 언론에 밝힌 바에 따르면, 김성주는 지난 주말 1년여간 출연했던 '아빠 어디가'의 마지막 여행을 끝내고 아쉬움에 다소 허탈한 감정까지 느끼고 있는 것 같다고 한다.
시즌1 마지막 여행 촬영을 마친 아빠 어디가 제작진에게
격려의 의미에서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지난 1년여 동안 방송을 통해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방송인으로서 아이들에게 내주지 못 했던 시간을 보상할 수 있어서 좋았던 기분만큼 끝나고나니 아쉬움이 컸던 것.
아울러 김성주는 앞으로 방송이 아니더라도 아이들과 여행을 자주 다니고 함께 시간을 보내겠다고 해서, 아빠 어디가 출연 이후 착한 아빠가 된 것 같다고 웃음을 전하기도 했다.
아빠 어디가의 마지막 여행지 어디? 아빠 어디가 시즌2 언제?
또한 같은날 이종혁은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지난 12월 14일, 15일 국내 모처로 '아빠 어디가'의 마지막 여행을 다녀왔다고 말해 화제가 됐으며, 시즌1의 마지막 여행지가 어디인지는 방송에서 확인하라고 전하기도 했다.
또한 성동일, 이종혁, 방송인 김성주, 가수 윤민수, 축구해설가 송종국이 자신의 자녀와 함께 떠나는 여행기를 담아낸 프로그램으로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았던 '아빠 어디가'의 시즌2는 내년 1월 초에 다시 돌아올 예정이며, 정확한 날짜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고 한다! (그래도 시즌2가 확정됐다는 것만으로도 좋아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