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양정아가 드디어 골드 미스 딱지를 떼고 돌아오늘 2013년 12월 20일 드디어 드디어 품절녀가 된다. 양정아의 소속사 봄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양정아는 20일 오후 6시 30분 서울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3세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한다."고 밝혔다.
관련 보도에 따르면 양정아와 예비신랑은 지난 8월 지인의 소개로 만나 일반인 신랑을 배려해 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친지, 지인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한다. 양정아는 신랑이 연하답지 않은 듬직한 모습을 보고 결혼을 결심했다고 알려졌다. (마초같지만, 듬직한 남자 스타일!)
양정아 씨의 결혼을 축하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진짜 축가는 지드래곤이 불러? 그럼 완전 대박중의 대박인데!!
앞서 양정아의 결혼소식이 발표됐을 당시 누리꾼들은 과거 양정아가 출연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골드미스가 간다'에서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에게 "나중에 내 결혼식에 축가를 불러달라"고 부탁해 실제 결혼식 축가를 누가 부를지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기도 했다.
그러나 소속사 말에 따르면 양정아 결혼식 축가는 지드래곤은 아니라고 한다. 소속사는 "양정아와 함께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며 친분을 쌓은 동료 연예인 분들이 이번 결혼식을 도와주실 예정"이라고 밝혀서 축가와 결혼식 참여 연예인들이 누가 될지도 벌써부터 궁금증이 일고 있다. 아래 양정아 사진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