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여장 셀카 사진을 또 공개했다. 2013년 12월 28일 오후 서인국은 자신의 트위터에 여성스러운 분위기 물씬 풍기는 헤어스타일의 가발을 쓰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인국은 웨이브가 들어간 검은색 머리카락이 돋보이는 가발을 쓴 채 오빠 앞에 선 소녀처럼 새침한 표정을 짓고 있어서 절로 웃음이 난다.
서인국 좋아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트위터에 올린 사진과 함께 서인국은 “오늘 제 콘서트 어땠나요. 보신 분들 한 줄 평 부탁해요. 그리고 내일이 콘서트 마지막인데 즐겁게 놀아요”라고 근황을 전했으며, 이어 “이건 콘서트 때 약속한 사진”이라고 덧붙이며 여장 셀카 사진을 또 공개한 이유를 설명했다.
서인국 여장 셀카 처음이 아니라면서?
한편 서인국은 12월 26일에도 한복을 입고 여장을 한 사진을 공개해서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12월 26일의 서인국은 국악소녀 송소희를 무대에서 패러디하기 위해 여장을 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LTE 올레~!)
서인국 여장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서인국 여장 또 했으?, 설마 여장이 취미 생활?" "서인국 여장, 이나영과 신민아를 합쳐 놓은 듯" "서인국 여장, 의외로 어울리는꽃미모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서인국은 12월 28일에 이어 12월 29일 서울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첫 단독 콘서트 ‘서프라인국’을 개최한다. 아래 관련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