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가 분다 음원차트 점령! 엠씨 더 맥스 그대가 분다 화제 이유는?

보컬 이수의 복귀와  7년 만의 새로운 앨범이라는 오랜 기다림의 결정체 마케팅이 효과를 이룬 엠씨 더 맥스의 신곡 '그대가 분다'가 발표되자마자 음원차트를 휩쓸고 있다. 말 그대로 음원 차트 줄세우기이다!

 

2014년 1월 1일 밤 11시 59분 엠씨더맥스는 멜론, 네이버뮤직, 엠넷, 올레뮤직, 벅스뮤직, 다음뮤직 등 주요 음원 사이트에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7집 앨범 '언베일링'(unveiling)을 발표했다. 현재 이 앨범 속 타이틀곡 '그대가 분다'가 1위에 등극한 데 이어 '백야' '그때 우리' '입술의 말' '퇴근길' '빈자리' 등 엠씨더맥스의 앨범 전곡이 차트에 나란히 나란히 줄을 서며 순위를 독식하고 있다.

 

엠씨 더 맥스 좋아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엠씨 더 맥스 7집 어떤 음반? 타이틀곡 '그대가 분다' 느낌은?

 

타이틀곡 '그대가 분다'는 엠씨더맥스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살아있는 정통 록발라드로 절제미가 돋보이는 전민혁의 드럼과 제이윤의 노련한 베이스라인, 풍부한 감성이 돋보이는 이수의 보컬 세 박자가 적절하게 어우러져 있다.

 

엠씨더맥스의 7집 앨범은 신곡 뿐만 아니라 '사랑의 시' '행복하지 말아요' '해바라기도 가끔 목이 아프죠' 등 과거 큰 사랑을 받았던 기존 곡들 7곡까지 포함돼 있어 눈길을 끈다.

 

소속사 뮤직앤뉴는 "7년이라는 오랜 시간에 걸쳐 완성시킨 앨범인 만큼 엠씨더맥스 멤버들 또한 떨리고 긴장되는 마음으로 발매 날을 기다렸다"며 "기대 이상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한 곡 한 곡 심혈을 기울여 만든 이번 새 앨범에 많이 응원 부탁드린다"고 새 음반 발매에 따른 인기 소감을 혔다. 아래 관련 음악 동영상 및 사진!

 

 

엠씨 더 맥스 '그대가 분다' 뮤직비디오 보기

 

 

엠씨 더 맥스 7집 '언베일링' 티저 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