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인기 드라마이자 2013년 최고의 드라마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응답하라 1994 출연 이후 최고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 고아라가 미용실 셀카를 공개해서 '응답하라 1994' 나정이 그 모습 그대로 털털한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다.
고아라는 최근 자신의 트위터에 "2014년 1월 7일 오후 2시 명동 L백화점 정문 앞. 명동에서 뵐게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는데, 공개된 사진 속 고아라는 복고풍의 보이시한 멜빵 바지와 티셔츠를 입고 브이자를 그린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고아라는 머리에 헤어롤을 말고 있어 응답하라 1994의 나정이 모습이 떠올라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응답하라 1994 나정이 고아라 좋아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네티즌들은 공개된 사진을 접한 후 "깜딱이야 성나정인 줄 알았네" "고것 거 참 뭘해도 귀엽네" 등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고아라 프리허그 취소 후 변경된 명동 사인회는 언제?
한편 고아라는 2014년 1월 5일 고아라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고아라는 오는 2014년 1월 7일 오후 2시 명동 롯데백화점 신관 정문 앞에서 선착순 100명의 팬들을 대상으로 사인회를 진행할 계획인 것으로 밝혀졌다.
대부분의 응사 출연 배우들이 시청률 10% 공약으로 명동 프리허그 이벤트를 개최한 바 있는데, 당초 고아라도 같은 프리허그 이벤트를 개최하기도 했지만 안타깝게도 촬영중 다친 발목 인대 부상으로 현재도 프리허그를 이행할만큼 서 있기가 어려워 어쩔 수 없이 공약을 변경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아래 고아라 사진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