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하랑 열애! 남친 직장 모닝캄빌리지 펜션 어디? 쥬얼리 조민아 사진 영상 보기!

걸그룹 쥬얼리 출신 배우 조민아가 (예명 조하랑) 호텔업에 종사하는 연상의 일반인 남성 김모씨와 3개월째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13년 10월부터 연인 관계로 발전한 두 사람은 지난 크리스마스와 2013년의 마지막날을 함께 보내며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는 것이다! (마지막날을 함께 보냈다면 카운트다운 키스도 했겠네요?! ^^)

 

뿐만 아니라 조민아와 조민아의 남친은 영화 같은 만남으로 알려져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조민아는 지난해 지인들과 함께 강원도 철원에 위치한 호텔형 펜션 모닝캄빌리지를 찾았다가 이 곳에서 지배인으로 근무 중인 김씨를 처음 만나 사랑에 빠지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조민아의 아름다운 사랑 기원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관계자 증언에 의하면, 펜션 지배인 김씨에게 호감을 느낀 조민아는 그 이후에도 이 펜션을 자주 방문하며 조심스럽게 자신의 마음을 전했다. 펜션의 지배인이라는 직업적 특성 때문에 크리스마스 등 연휴 기간에 근무를 해야 하는 김씨를 위해 조민아는 서울과 철원을 오가며 원정 연애를 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조민아의 측근은 "조민아는 김씨는 첫 만남 때부터 서로에게 호감을 느낀 걸로 알고 있다. 김씨는 훤칠한 외모와 따뜻한 마음을 가진 인물이다. 조민아는 새해에 이 펜션에서 찍은 사진을 SNS에 올리는 등 스스럼없니 김씨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고 귀띔했다.

 

조민아 누구? 조민아 사랑에 빠졌다는 조민아 남친 근무지 모닝캄빌리지 어디?

 

조민아는 걸그룹 쥬얼리 멤버로 활동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쥬얼리를 탈퇴한 후에는 배우로 전업해 드라마 '전우치' '친애하는 당신에게' '두근두근 달콤' 등에 출연했다, 최근에는 케이블채널 QTV '미소년 통신'의 코너 'DJ갓알지'에 출연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김씨가 근무하는 모닝캄빌리지(http://www.morningcalmvillage.com)가 어떤 곳인지에 대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이어지고도 있는데, 모닝캄빌리지는 배우 엄정화 엄태웅 김윤석 등이 속한 심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펜션으로 뛰어난 절경과 입지 조건 때문에 스타들의 각종 행사가 진행되는 곳으로 유명하다고 한다.

 

스타들 뿐만 아니라 연예인 가족들과 연인들이 휴식을 취하기 위해 종종 방문하는 것으로 알려져 팬들에게는 이미 '핫 플레이스'로 알려져 있다. 서울에서 불과 1시간 30분 거리에 위치해 조심스럽게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연예인 커플들이 서울 시내에서 벗어나 조용히 데이트를 즐기는 곳으로도 알려져 있는 대박 플레이스라는 설도 있다. 힐링캠프 촬영지로도 공개된 바 있다. 아래 관련 사진 및 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