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초부터 프랑스 프랑수아 올랑드 대통령과 스캔들이 터진 여배우 줄리 가예트에게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거 프랑스는 대통령이 정치 스캔들보다 열애 스캔들이 더 자주 터지니 한편으로는 부럽기도 하고!)
프랑스 연예 전문 주간지인 ‘클로저’의 보도에 따르면, 올랑드 대통령은 한 명의 경호원만 대동하고 오토바이를 탄 채 줄리 가예트의 집으로 향했고, 보도와 함께 파파라치 컷으로 찍힌 사진도 함께 공개됐는데, 이에 대통령 측은 대통령이 아닌, 개인 명의의 성명을 발표하고 이번 열애설과 관련해 부인하지 않고 사생활 침해에 대한 법적 대응만 천명한 상태다. (열애는 거의 확실하죠!)
정치 스캔들보다 열애 스캔들이 자주 터지는
프랑스가 부럽다고 생각하시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두 사람의 인연은 2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줄리 가예트는 2012년 대선 때 올랑드 대통령이 사회당 후보이던 시절, 광고에 출연해 “대단하면서도 겸손하고 늘 남의 이야기를 귀기울여 듣는 이”라고 언급했다. 이미 그 때부터 두 사람 사이가 심상치 않다는 소문이 돌기 시작했다고 한다.
프랑스 대통령과 열애 스캔들! 줄리 가예트 누구?
줄리 가예트는 프랑스 국민이 사랑하는 여배우로 두 아이의 어머니이다. 특히 미모뿐만 아니라 지성까지 겸비한 여배우이기에 프랑스 국민들의 사랑을 많이 받고 있다. (프랑스는 배우나 가수 모두 지적인 면을 갖추지 못하면 인기를 모으기 어려운 것으로 알려진 나라이다!)
출연작으로는 ‘아빠 둘 엄마 하나’ ‘쉘 위 키스’ ‘마이 베스트 프렌드’ 등이 있으며, 프랑스뿐만 아니라 유럽 여러 나라의 작품에서도 활약해왔으며, 애니메이션 목소리 연기에도 나서 ‘엘리노의 비밀’ ‘꼬마산타 니콜라스’ 등의 작품 더빙에 참여했다. 아래 관련 사진!
줄리 가예트 올랑드 프랑스 대통령 염문설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