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다민 알고보니 9개월된 아이 있어 깜짝! 그간 알려지지 않은 이유는?

배우 한다민이 지난 해 아기엄마가 되어 9개월된 아이가 있었다는 사실을 밝혀지며 화제가 되고 있다. (근데 사실 내막을 들어보면 결혼을 한 여자가 남편과 아이를 낳고 잘 살고 있다는 얘기인데, 정작 언론에서는 결혼도 안 한 여배우가 싱글맘으로 아이를 기르고 있다는 분위기로 제목을 몰고 가는 착잡한 분위기여서 자정이 필요할 듯 하다!)

 

 

 

2014년 1월 17일 배우 한다민에 의하면 지난해 2013년 4월 아들을 낳았고, 아이는 현재 9개월 정도 됐다는 사실이 밝혀졌고, 이어 한다민측은 굳이 숨길 생각은 없었다. 배우 이전에 한 개인의 사생활이고, 톱스타가 아니기 때문에 알려지지 않은 것 뿐이다고 설명을 했다.

 

참 씁쓸한 게 아이를 낳았는데 언론에서는 별 관심도 없고, 그렇다고 자기가 애 낳았다고 보도자료 뿌리기도 뭐하고 그래서 그냥 뭐 그렇게 살았는데, 이제야 뒤늦게 무슨 싱글맘이라도 되는 양으로 언론 제목을 뽑아서 뿌려대니 한다민측으로서는 좀 착잡할 맘이겠네요. ㅠㅠ

 

늦게 알려졌지만 배우 한다민의 아기엄마 된 것을 축하한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한다민은 지난 2012년 12월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린 후, 최근 SBS 새 아침드라마 ‘나만의 당신’으로 3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했다. 드라마 리딩에서 선배 연기자가 한다민의 결혼사실을 알고, 출산계획을 묻는 과정에서 한다민이 “아이가 있다”고 말하면서 뒤늦게 화제가 된 경우이다.

 

한다민 측은 “오랜만에 복귀한 만큼, 남편의 외조로 즐겁게 촬영 중이다. 갑작스런 관심에 놀랍지만 해왔던 대로 꾸준히 연기활동을 이어 가겠다”고 전했다고 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