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울렛계의 혁신을 일으키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신개념 테마형 문화 쇼핑공간 퍼스트빌리지 (http://1stvillage.com)가 500만 고객 돌파 기념으로 2014년 새해를 맞이해, 인기 스포츠브랜드 나이키의 운동화와 골프화를 500원 판매, 나이키 최고 90% 할인 등 업계 최초로 파격적인 마케팅을 펼치며 화제가 되고 있다.
퍼스트빌리지 할인행사 정보 유용하셨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아울렛 복합 쇼핑공간 퍼스트 빌리지는 최근 보도자료를 통해, 2014년 1월 17일부터 3일간 고가의 나이키 운동화와 골프화 300족을 단돈 500원에 한정 판매하며, 총 50,000점의 나이키 의류 이월상품을 정상가의 10%에 구입할 수 있는 사상 초유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단 한정가인만큼 첫날에 가는 것을 권장한다. 원래 아울렛 물품이 첫날에 가지 못하면 물품이 빠지기 때문!)
또한 이와 함께 뉴발란스, EXR, 푸마, 스케져스, 스프리스 등 운동화와 인디안, 올젠, 아날도바시 등 신사 겨울 신상품, 엘르, 루이까스텔 등 골프 겨울 신상품과 로엠걸즈, 리틀뱅뱅 등 아동 겨울 신상품 또한 최대 70%라는 파격 할인가로 판매되기도 한다.
초파격 할인판매 퍼스트빌리지 무엇? 가는 방법은?
퍼스트 빌리지는 200여개의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아울렛단지로 나이키, 뉴발란스, 아디다스, 리바이스, 코데스컴바인, 펠틱스 등으로 꾸며진 퍼스트빌리지 아울렛과 노스페이스(예정), 블랙야크, K2, 네파, 라푸마 등이 입점되어 있는 아웃도어 빌리지, 헤지스, 닥스, 질스튜어트 등이 입점한 LG패션종합관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빌리지내에 또다른 묘미를 느낄 수 있는 이국적 느낌의 프랑스빌리지는 프랑스 남부 프로방스 스타일로 꾸며진 지중해풍 레스토랑 로즈마리노 등을 통해 다양하고 이국적인 요리를 선보이며 고객들의 주말 외식 장소로 각광받고 있으며 전형적인 유럽마을을 연상시키는 건물과 인테리어는 주말 출사 명소로 최근 급부상중이다.
퍼스트 빌리지 관계자는 "장기간 지속된 경기 침체 여파로 어려운 고객들의 구매부담을 덜어주고 초특가 대박 쇼핑을 통해 행운이 가득한 새해를 시작하시라는 의미로 마케팅을 기획했다"며 "퍼스트 빌리가 위치한 아산은 서울에서 50분이면 올 수 있어 접근성이 좋고 주변에는 온천과 워터파크를 비롯한 다양한 명소가 자리잡고 있어 쇼핑을 위해 퍼스트 빌리지를 찾은 고객들이 주말을 알차게 보낼 수 있다"고 전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