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월 20일 첫방송을 내 보맨 채널A '혼자 사는 여자'에 출연한 방송인 임지연, 배우 김청, 아나운서 최희, 배우 이민영 등이 여자로서 혼자 사는 편리함, 애환과 불편 부당 등에 대해 솔직 고백 토크를 해서 화제가 되고 있다.
혼자라도 당당한 여자들의 삶을 응원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생일 선물로 건물받은 미스코리아 출신 혼자녀 임지연
이날 방송에서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임지연이 재력가 전남편과의 결혼 생활에 대해 언급했다. 혼자녀가 된 지 10년이 지났음을 밝히며 재력가와 결혼한 뒤 이혼했다는 충격적인 고백을 털어놓았다.
임지연은 "그분은 날 꽃으로만 생각했던 것 같다. 남자가 여자를 먹여살릴 정도가 된다면 여자는 집에 있어도 괜찮다고 생각했다. 결혼생활 당시 혼자 외출해본 적이 없었다. 외출할 때는 항상 비서와 함께였다. 마사지를 받는 일 등 내가 필요한 일은 모두 집안에서 할 수 있게 해줬다. 또 개인 통장으로 매달 알아서 돈이 척척 들어왔다. 생일선물로 건물도 받았다"고 당시를 덤덤하게 회상할 정도였다.
이에 MC 김구라가 임지연을 보면 사람들이 저 사람은 지금 죽어도 여한이 없을 거야'라고 생각할 거다"고 말하자, 이에 임지연은 "모르시는 분들은 내가 배부른 투정하고 있는 거라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사실 그 사람은 나랑 재결합을 하고 싶어했다. 그러나 내겐 창살없는 감옥같았다. 그 사람의 사랑 방식은 가둬두고 사랑하는 거였던 것 같다"고 털어놓아 여자들의 공감을 사기도 했다.
법적 미혼 혼자녀 배우 이민영
또한 배우 이민영은 현재 법적 미혼상태임을 밝혀서 화제가 되었다. 현재 살면서 본의 아니게 내 모습을 오해하시는 분들도 있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고,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여기에 나오게 됐다며 용기를 내어 예능에 첫 출연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이민영은 배우 이찬과 결혼 10여일 만에 파경을 맞은 바 있는데, 이에 김구라가 "우리가 알기로는 결혼한 걸로 알고 있는데 혼자 산지 18년이 됐다고 하더라. 얘기를 해봤더니 혼인신고를 안 해 법적으로 혼자 산지 18년이 됐기에 혼자녀 18년차라고 자신을 소개한 것 같다"고 이민영의 말을 뒷받침 하기도 했다.
배우 이민영은 1999년 MBC 드라마 '하나뿐이 당신'에서 이찬을 처음 만나 우정을 쌓다 7년 후에 드디어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 갑자기 결혼 후 10여일밖에 지나지 않은 상태에서 이혼을 하게 되었고, 이후 이민영이 이찬에게 맞아 코뼈가 부러졌고, 폭력때문에 유산까지 하게 되었다고 법정 공방을 벌이게 된 적이 있다.
하지만 법정에서도 결국 끝내 누구의 잘못인지는 가리지 못 하고 쌍방 합의로 고소가 취하되었다가 이민영이 이후 5년 여만에 방송에 출연하게 된 것이다!
혼자녀 32년차, 신혼여행서 아니다 싶어 혼자 귀국한 배우 김청
한편 배우 김청 역시 법적 미혼에 혼자녀 32년차라는 폭탄 발언을 하기도 했다. 배우 김청은 이날 방송에서 30대 중반 잠깐 면사포를 썼지만, 결혼식만 올리고 끝났고, 동거하지도 않았고 호적에 올라가지도 않았고 살림을 차리지도 않았다는 말을 했다.
김청은 결혼식을 올리고 신혼여행을 갔는데, 웬만하면 살아보려고 했는데 그냥 여행지에 도착해 그 다음 날 다시 한국에 왔다. 솔직히 이게 자랑할 일은 아니지만, 근데 가식으로 숨길 일도 아니어서, 미혼과 기혼의 기준이 사실 애매한 거다. 사실 이혼녀란 말을 듣기는 사실 억울하다고 이혼녀 꼬리표에 대한 속상함을 털어놓기도 했다.
김청에 따르면 당시 결혼한 상대방은 굉장한 마마보이였고, 마마보이가 힘들다는 얘기만 들어봤는데 이상형도 엄마였고 모든 결정권은 엄마가 쥐고 있는 사람이었다는 말고 함께 당시의 결정에 대해 조금도 후회없다고 덧붙였다.
야구 여신 최희의 이상형은 김동완
이날 혼자 사는 여자 방송에서는 야구여신 최희가 출연했는데, 과거 실연 후 급하게 소개팅을 했는데 정말 마음에 들지 않았다. 나한테 계속 질문을 했는데 대답을 하다 엉엉 울어버렸다. 남자가 당황했고 난 계속 울었으며, 머릿속은 온통 헤어진 남자친구 생각으로 가득했다는 에피소드를 털어놓기도 했다.
또한 야구여신 최희가 등장하자 MC 김국진이 최희의 이상형이 신화 김동완이다는 말을 했고, 이에 최희는 김동완 오빠는 건실하고 좋은 남자 느낌이 난다고 해서 화제가 되었다.
한편 '혼자 사는 여자'는 혼자 사는 20~50대 여성들의 공감 토크쇼로 배우 김청, 이민영, 방송인 김성경, 박소현, 최희,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임지연 등이 출연해 혼자 사는 여성들만이 겪는 성취, 배신, 좌절감 등 희로애락을 털어놓는 프로그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래 관련 영상 보기!
혼자 사는 여자 1회 예고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