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 라푼젤 깨알 패러디 왕재미! 사진 및 영상 보기!

인기에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이 영화 속에 숨겨진 깨알 재미를 공개해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겨울왕국에는 디즈니의 전작인 라푼젤과의 크로스오버가 다수 등장해서 화제이기도 하다.

 

겨울왕국 재밌게 보셨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겨울왕국 디즈니 전작 라푼젤과의 아이자기한 크로스오버 어디에?

 

'라이언 킹' '포카혼타스' '뮬란' 등의 작품으로 1990년대 후반까지도 애니메이션 업계 선두주자 자리를 놓지 않았던 디즈니가 어느 순간 픽사에 밀려 이대로 전설 속으로 사라지나 싶었던 우려를 보기 좋게 깨뜨린 작품이 바로 디즈니의 2011년작 '라푼젤'이다.

 

그림형제의 동화를 원작으로 했던 '라푼젤'에 이어 디즈니의 페어리테일 리부트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인 '겨울왕국'은 여러 지점에서 '라푼젤'과의 아기자기한 크로스오버 장면을 선보이며 자매애를 과시한다.

 

수년 동안 굳게 닫혔던 성문이 열리는 장면에서는 단발 머리에 핑크색 드레스를 입은 라푼젤과 보라색 조끼에 갈색 어깨띠를 두른 유진이 까메오로 출연하고 있다.

 

이어지는 장면에서 명화로 가득찬 방에서 안나가 멈춰서 바라보는 장 오노레 프라고나르의 작품 '그네'는 영화 '라푼젤' 화면에 그대로 재현됐던 그림이다.

 

하나 더! 주연 배우 이디나 멘젤과 크리스틴 벨은 모두 2010년에 '라푼젤' 오디션을 봤다가 떨어진 경력이 있다!

 

겨울왕국 감동에 또 감동 사운드트랙 빌보드 점령

 

또한 겨울왕국은 라푼젤에 이어 감동의 사운드트랙으로 인기를 얻기도 했는데, 특히 '겨울왕국'은 메인 테마곡이라 할 수 있는 노래 '렛 잇 고(Let it Go)'의 인기에 힘입어 2014년 1월 하순 기준 빌보드 앨범 차트 200에서 1위를 차지하는 위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겨울왕국'의 빌보드 앨범 차트 1위는 직전까지 3주간 1위를 지키고 있던 비욘세의 신보를 제친 결과여서 더욱 눈길을 끌었고, 영화 OST 앨범으로는 2012년의 '레미제라블' 이후 처음, 디즈니 애니메이션으로는 '라이온 킹'과 '포카혼타스'의 이래 19년 만의 1위 기록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특히 우리나라 개봉시 자막 버전의 경우에도 엔딩 크레딧에 나오는 '렛 잇 고'는 씨스타의 효린이 부른 한국어 가사 버전이 삽입되었는데, 효린의 가창력은 데미 로바토가 부른 오리지널 엔딩 크레딧 버전에 뒤지지 않을 만큼의 뛰어난 완성도로 디즈니 음악팀까지 반하게 했다고 하니 영화관에서 마지막 노래까지 진중하게 감상하고 나올 것을 적극 권장하는 바이다. (게다가 짤막하지만 엔딩 크레딧 이후 히든 영상도 하나 있음!)

 

씨스타 효린의 '렛 잇 고' 엔딩 크레딧 버전

 

데미 로바토 '렛 잇 고' 오리지널 버전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