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그림 그리는 화보급 일상 공개! 태연 그림 총집합!

소녀시대 태연이 캔버스를 앞에 두고 붓을 들고 여유롭게 그림을 그리고 있는 얼짱 미대생 포스 물씬 풍기는 사진을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공개했다.

 

2014년 2월 3일 소녀시대 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막상 도구들이 갖춰지니까 뭘 그려야 할지 몰라서 점만 찍고 놀았지. 그릴 수 있는 것이 없어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탱화백 소녀시대 태연 그림실력 멋지다고 생각하시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공개된 사진 속 태연은 캔버스 앞에 서서 다소 굵은 붓을 들고 왼손에는 유화용 팔레트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왼쪽 사진 찍는 카메라를 응시하며 여유로운 표정을 짓고 있었다.

 

특히 태연은 웨이브 진 갈색 머리와 편안한 티셔츠, 수북하고 풍성한 느낌의 탐탐을 입은 것 같은 스커트에 청순한 분위기로 네티즌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태연 그림 그리는 모습도 예쁘네” “태연이 아니라 이제 탱화백으로 불러드릴게여!" "정말 멀 해도 청순하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소녀시대 태연 그림 공개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면서?

 

한편 소녀시대 태연은 평소 그림 그리기가 취미라서 과거에도 여러번 그림 실력을 자랑한 바 있는데, 예전에도 인스타그램에 그린 그림을 찍어서 올린 적도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아래는 실제로 메이크업이나, 그림 등 붓을 가지고 하는 작업에(?) 관심이 많은 태연이 그간 본인의 인스타그램, SNS 등을 통해서 공개한 태연 그림 실력 모음! (이제부터는 탱화백!!)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