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고우리 민낯 화제! 고우리 스펀지 실험녀 시절 충격 민낯 공개!

걸그룹 레인보우 고우리가 민낯 셀카를 공개했습니다. 지난 2014년 2월 4일 고우리는 본인 계정의 트위터에 "난 오늘 일찍 잘래요. 굿나잇"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는데, 인스타그램 같은 포토 필터를 사용했는지 뽀얀 얼굴의 민낯이 더욱 화사하게 보여서 큰 인기를 끌고 있네요.

 

레인보우 고우리 좋아하시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고우리 민낯! 화장기 하나 없는데 광이 나!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서 고우리는 침대에 누워 폭신한 극세사 꽃무늬 베개에 얼굴을 반쯤 파묻은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특히 사진 속 고우리는 화장기 전혀 없는 민낯인데도 뽀얗고 하얀 피부에 광이 난다 싶을 정도로 결점없는 화이트 피부에 청순 청초한 미모를 자랑했습니다.

 

개인적으로도 레인보우에서 재경이랑 고우리를 제일 좋아하는 편인데, 이번 사진 몇 장 찍어서 제일 잘 나온 것을 올린 것인지 모르겠지만, 정말 무굴욕 완벽한 셀카라 화제가 될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응답하라 1994에서도 재경이랑 고우리 나왔을 때 다소 오바스러운 상황이긴 했어도 참 재밌었죠!)

 

 


고우리 스펀지 실험녀 시절 충격 민낯도 공개된 적 있다며?


근데 이번 고우리의 청초 순수 침대 민낯 사진이 화제가 되면서 과거 고우리의 또 다른 충격적인 민낯 사진이 동시에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사람들에게는 잘 알려지지 않았던 고우리의 데뷔전 이른바 숨기고 싶은 과거인데, 고우리는 레인보우로 데뷔하기 전 KBS 2TV ‘스펀지 제로’에서 실험녀로 참가해 민낯을 공개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2011년 3월 달 일인데, 당시 스펀지 방송 주제가 화장 전후의 착시현상이었고, 이 방송에 출연한 고우리는 완전한 민낯으로 방송에 출연해서 풀메이크업으로 화려한 변신을 마친 비포 애프터 모습을 고스란히 선보인 적이 있다고 합니다. 

 

당연히 비포 애프터니 화장 전 민낯이 얼마나 충격적이었을지 상상이 가지 않나요? 아래 사진에서 확인해보세요! (근데 다른 화장녀 비포 애프터에 비해서 그다지 충격이 크지는 않는데 여러분들은 어떠세요? 저 정도면 준수한 편 아닌가요? ㅎ)

 

 

 

고우리 민낯, 스펀지 민낯 동시 공개 반응에 화답!


근데 더욱 재밌는 게 역시 SNS 인터넷 시대는 빨라도 참 빠릅니다. 고우리의 민낯 공개에 과거 스펀지 민낯이 새삼 화제가 되자, 이번에 고우리는 2월 6일 새벽에 본인 트위터에 "스펀지는 이제 그만 잊어주시면 안될까요? ^^ 신동오빠!!! 전 약속 지켰어요. 다들 굿나잇"이라는 글을 올렸다.

 

새삼 화제가 되고 있는 스펀지 출연 당시의 사진을 무마하기 위한 고우리의 민낯 셀카가 연이어 투척되고 있는 셈인데 재밌네요. (이거 불끄려다가 불이 더 번진다고, 민낯 셀카 자꾸 투척해서 스펀지 사진 며칠씩 검색어 가는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ㅎㅎ)

 

 

 

레인보우 블랙의 Cha Cha 무대 영상 하나 올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