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빈 let it go 등장! 트로트 버전 박현빈 렛 잇 고 영상 및 효린, 에일리, 이유비, 이해리, 은가은, 디아, 김연아까지 let it go 총집합!

열풍도 이런 열풍보 없네요. 그리고 그 열풍이 전혀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다는 점에서 확률 100퍼센트 열풍을 기록하며, 커버 버전으로 부르기만 해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찍을 수 있으니, 모든 노래 좀 한다는 사람이라면 욕심을 내지 않을 수 없네요. 바로 렛 잇 고 열풍입니다. 그 렛 잇 고 열풍에 가수 박현빈이 트로트 버전으로 합류를 했습니다.

 

겨울왕국 Let it go 노래 좋아하신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박현빈 Let it go 트로트 버전 렛 잇 고 도대체 뭐야?

 

2014년 2월 7일 첫방송 내보낸 케이블 TV 엠넷의 새 코너 '트로트X' 공식 트위터에에서는 새로운 캐스트로 박현빈의 합류를 알리며 박현빈이 '렛 잇 고'를 부르는 영상을 한 편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영상 속 박현빈은 녹음실에서 영화 '겨울왕국' OST로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렛 잇 고'를 열창하고 있는 모습을 선보였는데, 특히 박현빈은 대표 트로트 가수답게 그동안 많은 가수들이 불렀던 '렛 잇 고'와는 확연히 다른, 흥겹고 신명나는 트로트 버전으로 편곡한 렛 잇 고를 선보여 또 하나의 렛 잇 고 신드롬을 예고했습니다.

 

 

박현빈 트로트 버전 let it go 

 

 

 

겨울왕국 Let it Go 누가 누가 커버했을까?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이 한국 박스오피스 기준 누적관객수 600만명을 돌파하며 애니메이션 최다 관객 경신과 함께 놀라운 흥행성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겨울왕국’의 인기에 힘입어 메인 OST인 ‘렛잇고(Let it go)’ 역시 팝음악으로는 보기 드물게 주요음원사이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며 폭풍 인기몰이중입니다.

 

이에 영화에 삽입되었던 오리지널 미국 영어버전을 부른 데미 로바토와 이디나 멘젤의 ‘렛잇고’ 외에도 한국 가수 효린이 불러 한국 개봉 '겨울왕국' 엔딩 크레딧 버전에 공개된 한국어버전 역시 관심을 받았고, 디아, 효린, 에일리, 이유비, 이해리, 유가은 등 다양한 장르의 가수들이 TV, 라디오, 유튜브를 통해서 ‘렛잇고’를 부르고 있어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데미 로바토 '렛 잇 고' 오리지널 버전

 

씨스타 효린의 '렛 잇 고' 엔딩 크레딧 버전

 

 

가수 에일리의 유희열의 스케치북 버전, 이유비의 인기가요 버전 Let it go

 

가수 에일리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등장해 에일리 버전의 ‘렛잇고’를 열창했고, 배우 이유비 역시 SBS ‘인기가요’ MC 신고식을 통해 ‘렛잇고’를 부르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이해리 역시 렛 잇 고를 불러 미친 가창력 대열에 합류했었습니다.

 

또한 다비치 이해리와 걸그룹 키스앤크라이 멤버 디아까지 ‘렛잇고’를 부르는 유튜브 영상을 공개하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특히 은가은은 데뷔도 안 한 가수이지만, 이번 렛 잇 고 열풍으로 거칠게 비유하자면, 톱 스타와의 스캔들 이상의 화제를 모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에일리 버전 'Let It Go'

 

이유비 Let It Go 인기가요 립싱크 논란 영상

 

 

이해리 Let It Go 미친 가창력

 

 

키스앤크라이 디아 퍼펙트 '렛 잇 고'

 

 

은가은 화제의 '렛 잇 고'

 

또한 소치 동계올핌픽 개막을 앞두고 김연아 ‘let it go’ 영상이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설마 소치 갈라쇼를 대비하여 김연아 선수가 화제의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메인 타이틀곡 '렛 잇 고'를 선택한 것일까?

 

정답은 아닙니다. 김연아 선수가 렛 잇 고를 불렀다거나 갈라쇼 대비 곡으로 선택했다거나는 아니고, 최근 열풍처럼 번지고 있는 렛 잇 고 부르기에 한 네티즌이 김연아 선수의 스케이팅 연기 영상에 렛 잇 고를 배경음악으로 삽입하여 만든 영상이네요.

 

하지만 절묘한 편집과 눈이 내리는듯한 특수효과까지 어울려 마치 김연아가 ‘let it go’에 맞춰 춤을 추고 있는 듯한 느낌을 줘 놀라움을 안겨주기도 했습니다.

 

김연아 Let it Go

 

 

 

 

효린, 에일리, 이유비, 이해리

디아, 은가은, 박현빈, 김연아까지

어떤 Let It Go가 가장 마음에 드시는지

아래 댓글에 남겨주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