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육신 온라인 신서버 오픈! 사육신 온라인 투신의 시대 신서버 무신 오픈 관련 이벤트 내용 총정리!

씨앤씨미디어 깜놀닷컴의 대표적인 MMORPG 게임인 사육신온라인: 투신의 서버가 신규서버 '무신'을 오픈하면서  신규서버 오픈 이벤트를 진행하며 게임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사육신온라인 재밌게 즐기고 계시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사육신 온라인 신규서버 접속 언제부터 가능?

 

사육신 온라인 주관사인 깜놀닷컴은 공지를 통해 2014년 2월 12일 신규서버 오픈 및 서버 안정화, 버그 수정, 신규서버 오픈 이벤트 등을 위해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점검을 실시하고, 점검 종료와 함께 2월 12일 수요일 오후 3시 예정으로 신규서버에 접속이 가능하다고 발표했습니다.

 

 

 

사육신 온라인 신규서버 오픈 이벤트 어떤 내용?

 

이번 신규서버 오픈 이벤트를 통해 사육신 온라인은 사용자들에게 3만원 상당의 귀속 금화를 무상으로 전원 지급한다고 합니다.

 

또한 레벨 달성 및 성과 달성에 따라 최대 10만원 상당의 캐시아이템 및 귀속 금화를 무상으로 지급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여 신서버를 접하는 유저로 하여금 빠르게 서버에 정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합니다.

 

또한 사육신온라인은 진미인, 천신전 등 다양한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는 ‘ENP GAMES’와 채널링 계약을 통해 ‘푸푸게임(http://www.pupugame.com/)’ 을 통해서도 채널링 서비스가 진행된다고 하네요.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육신 온라인 공식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www.ggamnol.com)

 

 

 

사육신 온라인 투신의 시대 어떤 게임?

 

사육신 온라인 투신의 시대는 필드PK, 개인전, 단체전, 영지전, 문파전 등 최적화된 PVP 시스템과 특화된 커뮤니티 시스템을 장점으로 하는 정통 MMORPG게임입니다.

 

총 5년의  개발기간을 통해 제작된 정통 MMORPG로  ‘극한의 타격감’에 초점을 맞추어 PvP시의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도록  개발에 심혈을 기울였으며 불릿 물리엔진을  통한 한 한 차원 높은 타격감을  구현해낸 게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래 신서버 무신 관련 영상!

 

사육신 온라인 투신의 시대 신규서버 무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