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독스튜디오 모두의 게임 카카오 시즌2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동시 출시! 신규게임, 챔피언리그, 무한 모드 등 달라진 점 사진 동영상 총정리!

핫독스튜디오의 인기 모바일 게임 모두의 게임 for 카카오 시즌2가 출시되었습니다. 핫독스튜디오 언론 보도에 따르면, 2014년 2월 26일 자사의 인기 게임인 '모두의 게임 카카오' 시즌2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 동시 런칭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모두의 게임 시즌2 출시를 환영한다면

아래 손가락을 눌러주세요

 

 

1,000만 다운로드 모두의 게임 어떤 게임?

 

모두의 게임은 스마트폰 메신저 카카오톡의 소셜 기능을 연동한 카카오톡 게임으로 출시돼 1,000만 다운로드를 기록 하며 현재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입니다.

 

특히 초기 스마트폰 시절의 게임을 연상시키는 미니게임으로 고도의 게임 컨트롤을 요구하는 요즘 게임과는 달리, 가볍고 쉬운 게임성으로, 화면만 터치할 수 있으면 게임이 플레이가 가능할 정도의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게임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모두의 게임 시즌2에서 달라진 점은?

 

그렇다면 모두의 게임 시즌2는 이전 모두의 게임에 비해 어떤 점이 달라졌을까요? 우선 업그레이드 된 '모두의 게임 시즌2'는 새로운 미니게임 2종이 추가되고 최대 레벨 제한이 상향되었습니다.

 

또한 랜덤하게 매칭되는 상대와 점수를 경쟁하는 '챔피언 리그', 제한시간 없이 무한으로 미니 게임을 플레이하는 '무한모드', 새로운 아이템인 '별 스킨' 6종과 슈퍼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달나라 상점' 등이 신설되었습니다.

 

아울러 도전과제를 완료하면 다양한 아이템이 쏟아지고, 12종의 미니게임 모두를 종합점수에 반영이 됩니다.

 

 

 

 

 

 

 

 

모두의 게임 시즌2 출시 기념 이벤트 어떤 게 있지?

 

한편 이번 '모두의게임 시즌2' 출시를 기념해 '핫독스튜디오'에서는 유저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와 접속한 유저들에게 다양한 기프티콘과 현금 100만 원을 주는 이벤트가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모두의 게임 시즌2 출시 기념 이벤트 참여하기

 

 

모두의 게임 시즌2 홍보 영상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